창원 용지호수 흐린날에도 이뻐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창원 용지호수에 다녀왔어요!!

아직 4월 초라서 꽃이 활짝펴야 하지만(특히나 벚꽃 시즌!!!)

요 며칠 비가 너무내려서, 다떨어졌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여전히 만개해서 다행이었습니다. 

날은 흐리고, 아침엔 비까지 왔지만, 그래도 너무나도 이뻤던 용지호수!!


창원분들이라면 누구나 알지만, 그래서 더 잘안가게 되는 곳이라고 생각되요. 

그냥 스쳐지나가면서 용지호수네 하고 지나가곤 하잖아요.(제가 그랬거든요..ㄷㄷㄷ)

저도 실제로 호수 한바퀴 돌아보는건 몇년만이었어요. 

그사이에 너무나도 많이 이쁘게 변해버린 용지호수를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 제가 돌아본 산책 코스 

 1번에서 2번 방향으로 돌았어요. 

아래의 사진들도 시간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으니

저랑 같이 용지호수 한바퀴 도신다는 기분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빠르게 도시면 15분정도면 돌거같고, 

저희는 사진찍고, 서서 이야기도 좀하고 하다보니 30분 정도 걸렸던거 같네요 :)









용지호수 입구 초입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간밤에 내린 비로 벚꽃들이 많이 떨어졌지만, 

호수 그자체가 이뻐요!







처음 산책길은 직선 코스로 쭉이어 져있어요. 

앞만보고 쭉 가도, 옆에는 개나리가 있고 

위로는 벚꽃이 흐드러지게 펴있어요. 









그러다가 

<< 왼편으로 고개를 돌리면

이렇게 호수 전경이 펼쳐집니다. 

흐린날에는 흐린데로 

구름과 호수에 비쳐진 꽃과 나무들이 운치있게 보여서 좋았네요 :)











개나리도 막바지네요

푸른잎이 올라옵니다. 

봄이네요 봄!!! 








그러다 만난 천사날개!!!

포토존이 생겼어요!!

모델이 비루해서 날개만 살짝!!!








산책로 중앙쯤에는 넓은 잔디밭이 있어요. 

원래는 텅비어 있는 잔디밭이고, 

여름에 많은 사람들이 둘러 앉아 있는 정도였는데

오랜만에 찾아간 용지호수에는 이렇게나 많은 조형물들이!!!

우와!!ㅋㅋㅋ








풍경만 찍다가 

함께 용지못 투어나온 반디팸 분들이랑 한컷!!

앞으로 사진찍는법 많이 많이 가르쳐 주세요!!

ㅋㅋㅋㅋ



#. 용지호수 전경 모습!

현수막이 조금 걸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뻐요!!






웰빙 측정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세는 너무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착시사진이 아니에요

뭔가 숨어 있습니다. 

찾으셨나요?







사람 얼굴 모양을 한 하얀선이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잘보이는데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네요 ㅜㅜ

부족한 사진 실력이 여기서 드러나네요 ㅜㅜ




요 사진은  좀 잘보이는듯!!!










#. 음악분수공연 안내!!

아 그리고

4월부터는 분수공연을해요!!!

공연시간은 저렇게 되니까 

보고싶은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저녁시간대에 오시면 30분간 진행합니다. :)











산책로가 막바지로 접어들때 

약간 경사진 오르막길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후다닥 올라가봅니다. 







그랬더니 

지압로가 있었어요!!!! 오!! 신기!!

생긴지는 오래되었다고 하던데 와본거는 처음이었어요. 

아쉽게도 아침에 비가와서 직접 체험하지는 못했습니다. 










또 다른 산책로 발견

용지호수는 뒤쪽 산과 도서관쪽 공원으로 연결되어 있네요. 

용지호수만 돌 경우, 저랑 같은 코스로 산책하시면되고

저렇게 산책로를 이용하시면 더 넓은 공원을 탐방하실 수 있어요.












한바퀴를 거의 다돌고

호수쪽을 바라보면서 한컷!!

구름이 많아서 날은 흐렸지만, 

구름 그 자체가 참 이뻣네요 :)




#. 음악신청 박스


벚꽃 구경을 하면서 

호수 한바퀴를 돌고 처음 출발했던 장소로 돌아가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처음보는 음악신청 BOX를 발견!!!

오 신기신기

냉큼 달려가 봅니다. :)








음악분수 운영시즌에만 운영하나봐요!!!

이제 4월이니 곧 운영을 다시 할듯!!!


옛 영화에서 보던 커피숍DJ 같은 느낌이 들어서 

왠지 운치있었던 음악신청 BOX였습ㄴ디ㅏ. 






음악신청 박스 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용지호수 탐방기는 여기까지!!!

저랑 호수한바퀴 잘 도셨나요?

창원에는 여전히 이쁜곳들이 많으니까 

꾸준히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 관련 글


이상으로 흐린날에도 여전히 이쁨미를 자랑하는 창원 용지호수 탐방기였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자주 확인하니까 빠른 답변할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