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시티세븐 놀러가는길 하늘은 맑네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예전 일기글 중에 묻히기 아까운 글이 있어서 새로 옮겨와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창원 시티세븐에 놀러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아이가 이런 제목으로 올리지 말랬는데 ㅋㅋㅋㅋ

하늘도 맑고 오랜만에 날씨도 풀려서 

산보나가는 기분으로 나가는 중입니다. 


구름이 총총총 한게 너무 이쁘네요 

가까운 거리다보니 자전거를 탈까 했지만 

날이 추워서 택시를 타고 슝슝슝

랄랄라 ~ ㅋㅋㅋㅋㅋㅋ



가면서 찍은 영상을 스냅무비로 촬영해봤어요 

ㅎㅎㅎㅎㅎㅎ

이런것도 지나서 보면 다 추억이겠죠 :)



시티세븐에 있는 커피빈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만나기 전부터 사진이나 동영상 찍기 없다고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어도 올리기 없기로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근데 내얼굴 개복치 처럼 나왔네요.

어찌지요. 올리면 안돼는 건데 어쩌지 어쩌지 어쩔까

올릴까 말까 어쩌지 원래 못생겼지만 그래도 심한데..

얼굴 퉁퉁 부어서 떳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내얼굴도 같이 올려야지 쌍방합의로 올릴 수 있겠죠?

:) 

그래서 올립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전세계로 얼굴을 알려줄테다

ㅋㅋㅋㅋㅋㅋㅋ


커피빈의 모습을 캡처로~ㅎㅎ

고맙습니다.

이야기 들어주고

커피도 사주고 

샌드위치도 사주고 

집에도 태워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블로그에 이렇게 올라와줘서 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

싫어하니까 더 올리고 싶어집니다. 

여튼 :) 즐겁게 떠들다가 왔습니다. 

이제 각자 학원으로 출근하러 떠나봅시다.!! 고고싱~

이렇게 시티세븐에서의 데이트는 마무리 했어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