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3박 4일 경비 최저여행기를 보고 느낀점(+내 조언)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에 떠 돌아 다니는 일본 여행 후기를 보고 느낀 점을 적어볼까 합니다. 

제가 인터넷을 조금 오래하는 편인데,

어느 커뮤니티에 들렸더니, 베스트 글에 일본여행 저렴하게 가는 법이라는 글 제목으로 

글이 올라와있고, 좋아요를 많이 받았더라고요. 

그래서 당연히 저도 쭉 읽어보았죠. 

읽어보면서 충분히 가능은 하겠다. 라는 생각도 들었고, 비판할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많은 정보가 있는것 같아서 이렇게 가져와봤습니다. 

지금부터 아래의 글을 보면서 제 생각을 첨부해서 적어볼게요.







(비행기 색깔은 제일 이쁜듯 ㄷㄷㄷ) 


1) 피치항공이 가장저렴하긴 합니다. 

일본까지 비행시간은 1시간, 

자리가 불편해도 1시간은 참을만 하다고 생각하시면, 피치항공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우리나라 저가 항공을 자주 이용하는데

특가 이벤트를 노리면 이또한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여행은 발품판 만큼 저렴하게 가는것 같아요. 








1) 우선 '아고다' 인데 아고라로 오타있네요. 수정 ㅋㅋㅋ

2) 이 팁은 학생들에게 아주 좋은듯합니다. 

짝수는 호텔이나 일단 숙소

홀수는 에어비엔비가 좋긴해요. 

1인이면 게스트 하우스가 제일 저렴하죠







1) 식대의 경우에는 어느정도 공감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일 공감 못하는 부분이기도 하죠 ㅋㅋㅋㅋㅋ

저렇게도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 식대가 여행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ㅋㅋㅋ

개인적인 선호도 차이일것 같아요. 

이렇게도 가능하다!! 라는걸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 일본 지하철 교통 정리 글



교통패스 부분도 저기에서 

여행지에 따라 버스 이용료만 더 추가하면 됩니다. 

오사카패스만 있으면 나머지는 걸어다니면 되긴해요

발이 아프지만 ㅎㅎ



#. 관련 글


이상으로 일본 3박 4일 저렴한 경비로 여행 다녀오기 글을 마치겠습니다. 

제가 올린 글을 분석해 봤을 때, 무조건 저 방법으로 저렴하게 다녀오기 보다는

최대한 저 방법을 참고해서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은 경비를 더 지출하고, 필요없는 부분이나, 희생가능한 부분에서는 

저기서 나온 팁을 참고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꼭 저렴하게 가는게 좋은건 아니니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