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진동 미더덕 & 불꽃낙화 축제 2017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창원 포스팅입니다. 

며칠전에 축제를 다녀왔어요. 

축제의 이름은 창원진동 미더덕 & 불꽃낙화 축제입니다.

처음 들었을때는 미더덕? 그 된장찌개에 자주 들어가는 그 미더덕?

오 그걸로 축제가 있어?

딱 이반응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정도였으면 갈까 말까 고민을 했을건데, 뒤쪽에 하나가 더있더라고요. 

불꽃낙화 축제!ㅋㅋㅋㅋ

마침 창원 반디분들도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다들 의기투합해서 고고싱!! 했습니다. :)



#. 찾아오시는 길

축제의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봐주세요!!





축제 개막식 날이다보니 

엄청나게 많은 인파가 몰려요. 

저희는 약간떨어진 곳에 주차를 하고

축제장까지 걸어들어갔습니다. :)


사람 많다 많다라고 생각은 했는데 

인터넷 기사를 보니 

실제로도 엄청난 인파가 왔군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미더덕축제 반갑습니다. :)






4월 중순에 3일간 열립니다. 

내년에 찾아오실 분들은 기억해두세요!!!





#. 대중교통편



63번과 64번, 65번 버스를 타셔도 행사장까지 들어와요. 

낮에 찾아오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소답온천, 마산역, 창원역, 경남대학교 등등에서 

타고오시면 될듯!!








불꽃낙화쇼 시작 시간이 7시 40분이었는데  

저희가 조금 늦어서 8시쯤에 도착했거든요

그래서 끝났나보다 포기하고 

미더덕 축제라도 구경하자하고 천천히 둘러봤습니다. 





네 

미더덕 축제 맞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볼 미더덕 다본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미더덕 캐릭터는 귀여워서 한컷!!

미더덕은 된장국에 국물내는 용으로 많이 들어가던데

축제에서는 찜, 전, 무침, 회 등등 여러가지 음식으로 만나볼 수 있었어요. 

시식 기회가 있어서 

금방 손질한 미더덕을 그대로 생으로 먹었는데

오!! 바닷물 때문에 간도 따로 필요없고 

짭쪼롬한게 별미였어요!!





#불꽃낙화축제

그렇게 

미더덕을 구경하고 있는데 

저 멀리서 불꽃이 보였어요!!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불꽃놀이가 진행중이었습니다. 

미친듯이 뛰어가서 사진과 영상을 찍었어요. 

와 와

이건 영상으로 보셔야해요.

꼭 보세요 추천추천!!!

천천히 불꽃이 떨어지기 때문에 

1시간 넘게 계속해서 불꽃낙화쇼가 이어진답니다. 

우리는 그것도 모르고

늦었다고 포기하고 바닷가 쪽으로 안나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 오시는 분들은 늦었다고 너무 걱정마시고 

꼭 찾아가셔서 보세요!!




그렇게 서서 한참을 사진찍고, 영상을 찍고

눈으로 보고를 반복하다보니 

어느새 배가 다들 꼬르륵...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도 먹어보기로 했어요!!

미더덕!!










축제장엔 온통

이런식으로 먹거리가 가득하기 때문에 

슥 둘러보시다가 빈자리가 있으면 들어가셔서 시키시면 됩니다.!!!






저흰 간단하게 

미더덕 전이랑 미더덕찜

그리고 국수하나 시켰어요!!




맛있는 먹방을 마무리로

즐거웠던 진동축제를 마무리했습니다. :)




요사진들은 같이갔던 정민군이 찍어준 사진들

사진에서 느껴지는 감성이 너무 좋아요!

축제도 좋았고 같이간 분들도 너무 좋았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이상으로 창원진동 미더덕 & 불꽃낙화 축제를 다녀온 후기 였습니다. 

처음 가본 진동 지역 축제였고, 반신반의 했지만 너무나 즐겁게 다녀왔네요. 

다녀오길 너무 잘한듯!! 

내년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좋은 지역축제였어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