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다이어트 식단 및 루틴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한달 다이어트 식단 및 루딘 후기입니다. 

페이스북 또는 sns에 인기글로 등재되었으며 

많은 좋아요 및 댓글로 나름 검증을 받은 게시물입니다. 

(직접 많은 분들이 해보셨다니까 효과가 있겠죠?)


#. 글의 목차 

1. 준비단계

2. 습관화 단계

3. 건강회복단계

4. 요요증발단계


1. 준비단계



2일차가 고비!

만약 2일차에 실패한다면 포기하고 바로 야식을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음 다잡고 다시 1일차로 고고





2. 습관화 단계


2주차는 

점심이 마지막 식사임을 명심하자..

힘들군요..ㅜㅜ

그래도 화이팅




3. 건강회복단계

3주차부터 운동시작!!

물을 많이 드세요!!


어떤 물을 먹을지는 

글 하단에 있는 물 관련 글을 참고해 주세요!!




4주. 요요 증발 단계

운동을 조금씩 늘려줘야 합니다.!!!

여기까지(4주차) 오시면 해온게 아까워서라도 계속해야겠죠?


이상으로 4주 다이어트 식단 및 루틴 방법입니다. 

더 좋은글로 또 찾아올게요!!



#. 함께보면 좋은 관련 글(물 관련 글)


이 곳에는 더 많은 정보들이 있어요!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