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창원 솔라타워 보고 왔어요(요금안내도 함께)

서울남산타워 , 대구 이월드 타워가 부러우셨나요?

우리동내 창원에도 멋진 타워가 있습니다. 


타워 길이가 무려  136m 라고 하네요!! 

오오

태양광 발전 건축물로는 전국 최대 크기를 자랑한다고 해요. 


모양도 독특합니다. 

일반적인 네모 모양의 타워 모양이 아니라 돚단배 모양을 띄고있는 멋진 모양의 창원 솔라타워를 다녀왔습니다. 





솔라타워의 모습입니다. 

조금 독특하다고 생각은 했는데 

자료를 찾아보니 돛단배 모양을 가지고 왔다네요. :)






#. 아찔판을 아세요?

또한 솔라타워에는 아찔판이라는게 있어요. 

미리 보고 가실까요?

전망대의 바닥을 유리로 만들어서 

아찔한 광경을 느끼게 해줍니다. 






사진으로 보니까 실감이 잘 안나죠?

그래서 영상도 준비했어요!!


실제로 올라가보면 

등에 식은땀이...ㅋㅋㅋㅋㅋㅋ





솔라타워는 

창원 해양공원에서 가장 높은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요. 

조금 걸어가셔야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








솔라타워 1층에 있는 엘리베이터 앞입니다. 

27층까지 한방에!!!







#. 27층 도착!!


27층은 전망대 입니다. 

28층은 계단으로 이동해서 갈 수 있어요. 

전망대와 함께 북카페가 있습니다. 









창원 진해구의 다른 관광지 안내도 있네요 :)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전망대에서 내려본 광경








저 다리를 통해서 해양공원으로 들어왔죠.










#. 창원 솔라타워 요금안내(입장료)


창원 시민 기준으로 어른은 2000원입니다. 

창원 시민이 아니라면 어른 3500원이네요. 

면제 대상도 있으니 잘 보세요!!




#. 관련 글


이상으로 창원 솔라타워를 마지막으로 창원 해양공원 3부작 포스팅을 모두마치겠습니다. 

앞으로 솔라타워에 야간 조명과 모노레일도 추가된다고 하니까 

그거 추가되면 또 구경하러 와야 겠어요!!

그럼 해양공원이랑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는 또 다른 창원 관광지를 들리게 되면 글적으로 올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