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중동 중국집에서 짜장면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중동에 위치한 짜장면집에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이집에 대한 맛의 평가는 한마디로 조금은 다른맛!?입니다. 

일반적인 중국집과는 조금 다른 맛이 나요 

간이나 이런것들이 강하지 않는듯한 맛이 납니다. 

위치는 창원 중동 입니다.

자세한건 아래의 지도를 확인해주세요 



로드뷰로도 확인가능하지만 건물 자체는 상당히 커요!

빌딩하나를 올려서 전부 짜장면 집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옥상으로 보이는곳에서 재료를 재배해서 요리에 직접쓴다고 하더라구요!


친구 두명이랑 갔는데 저는 볶음방

한명은 짬뽕 한명은 짜장면 이렇게 먹었습니다. 




그럼 음식 하나하나 사진으로 볼께요


제가 좋아라 하는 볶음밥입니다. 

거의 실패하지 않는 메뉴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밥에 갖은 재료를 넣고 짜장이랑 먹는데 거기에 계란후라이까지 얹이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음!





짬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안먹는 성향이라서 별로 안먹습니다. 

특이 사항으로는 꽃개 반마리가 들어가있네요!

속이 나름 꽉차있습니다.!

친구의 평은 soso 뭔가 담백한 짬뽕 이라고 해야하나!

이 가게에 불짬뽕이라고 매운짬뽕이 따로 있는듯한데 그건 안먹어 봤지만 

이 짬뽕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다고 하네요!


짜장면의 모습입니다. 

이것도 저는 안먹어 봤습니다.  짜장면집가서 볶음밥만 먹는...

친구의 말로는 짜장면 보다는 짬뽕이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볶음밥에 만족을 했기때문에 훌륭한 저녁식사를 마치고 왔습니다. 

일단 나만 만족하면 훌륭한 식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2메롱


후식으로는 전주 초코파이입니다.!

제가 초코를 너무 좋아해서 다른 음식보다 이게 제일 맛났네요!

조만간 직접 전주가서 꼭먹고 말거에요!!!

그때 생생한 여행후기도 올릴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