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명서 시장 밀면집 여기도 맛나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도 맛나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기도 맛나요!! 

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의 음식은 바로 밀면 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이시점!!

 저에겐 이미 여름이지만ㅎㅎ

여름이면 인기만점인 음식이 팥빙수와 밀면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밀면!!

여름만 되면 자주먹는 음식 1순위인거 같아요

위치는 바로 여기!!




이렇게 명서시장에서도 약간 골목쪽에 있어요!!

잘찾아보세요!



여름에는 가게 바깥쪽에 이렇게 상을 마련합니다. 

야외에서도 먹을수 있게 하기 위해서 말이죠!!!


가게 안의 모습입니다. 

구석에 위치만 골목상권이라서 그런지 

가게 자체는 크지않습니다. 

작은 가게에요!



#.메뉴판


가격표 입니다. 

곱배기는 1000원 추가!!

물만두는 잘보이질 않네요

아마도 4000원 이었을 거에요!!

자세한 가격 제보 받아요!



#.밀면 등장



밀면의 모습입니다. 

와 국물색깔이랑 면빨이 탱글탱글

달콤하면서도 면발의 씹는맛까지 딱 좋았어요!

(제가 저렴이 입이라서 맛표현에 한계가 있어요!! 이해해주세요!!ㅎㅎ)



요렇게 고기랑 면이랑 같이 크게 한젓가락 떠서

하트3


맛나겠죠?

성인남성기준으로 만두랑해서 같이 먹으니까 

딱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여느 밀면이 다그렇지만 시원한 맛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 물 만두 등장


물만두가 나왔습니다. 

찐만두 군만두랑 다르게 여기는 물만두였어요!!

만두를 좋아라해서 사이드메뉴로 만두가 있으면 꼭 시키는 편입니다. 

그런 저한테도 물만두는 오랜만에 보는 메뉴였어요!

음.. 시간이 지나서 기억은 잘안나지만 

물만두는 soso했던 기억이 나네요


평범하게 맛났던 물만두입니다. 

말은 이렇게 시크하게 했지만 남기지 않고 전부 다먹은건 안비밀이에요

두명이서 물밀면 두그릇과 물만두까지 뚝딱하고 나왔습니다. 

기분좋게 잘먹고와서 포스팅하네요 

명서시장에 가신다면 여기 밀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듯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