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상남동 맛집)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먹고싶을때 가는곳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여기 들린지는 제법 오래되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기억들이 있기에 

요로코롬 포스팅을 해봅니다. 


창원 상남동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그리고 오늘 제가 소개할 곳과 같은 많은 화덕피자와 파스타집이 있지만 

가격대비 효율을 따지자면 제가 간 이곳이 제일인거 같아요 


가게 이름은 시즐 플레이트 입니다. 

가격대비란 말이 왜 나왔나면

소셜커머스에 자주 등록이 되는 집이라서 그래요

요즘에도 하고 있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소셜커머스 사용시 싸게 이용이 가능해요 




다음 로드뷰와 지도를 첨부했으니 

가실분들은 위치참고하세요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제가 이집을 추천하는 또다른 이유

가게가 이뻐요 

아기자기 여러가지 소품이 있습니다. 

가게 자체는 큰 매장은 아니에요 



요사진은 처음갔을때 찍은 사진들이네요 

가게 전반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오래된 사진이라 왼쪽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보이는점 양해요!!

ㅎㅎㅎ




카운터 앞에도 이렇게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전 이런소품들 좋아라 하거든요 ㅎㅎ




그리고 오늘의 백미!!!

레고입니다. 

가게 들어가시면 중앙에 

레고 모형들이 있어요!!!!

전 레고 매니아인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이런 인테리어 

귀엽다 가지고 싶다..ㅠ_ㅠ





레고 모형들 앞으로 팔찌나 여러 악세사리도 

전시되어 있어요

팔기도 하는 제품들이니까 사실분들은 사셔도 될듯

근데 판매의 목적보다는 인테리어의 목적이 더큰듯



#.메뉴판



음식하나당 9000~12000원정도 해요

두명이서 가면 

두개나 ~ 세개정도 시키게 되는데 

처음 제가 말했던 소셜커머스를 이용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가능해서

저는 이곳을 찾아갔답니다.!!




망고 에이드? 음료였음

개인적으로 코카컬라 물컵이 탐났어요

같이간 아이가 코카콜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했는데 

그땐 생각만 하고 넘어갔어요 




이렇게 테이블 셋팅이 됩니다. 

깔끔하게 나와요 

가격이 싸다고 해서 절대 대충 나오진 않았어요 

요리사 분들도 상당히 친절하고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 로제 파스타 등장





로제파스타입니다. 

색깔이 이쁜듯 

크림과 토마토의 느낌이 적절히 잘배합되어서 좋았습니다. 



# 오늘의 메인요리 화덕피자



저는 화덕피자를 개인적으로 좋아라 합니다. 

피자의 도우나 뭐 토핑등등 의 이유로 좋아도 하지만

화덕피자만의 특유의 불맛

안좋게 말하면 탄맛!! 이 식감과 맛을 더 좋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저랑 비슷하게 느끼는 분들이 많으니까 

화덕피자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는거 아닐까요?

ㅎㅎㅎㅎㅎㅎ




감자는 서비스로 줬던거 같아요 

세트를 시키면 같이 나왔었던가?

피자를 시키면 자동으로 감자를 줬던거 같아요 


감자튀김도 상당히 괜찮았어요 

겉은 바삭 속을 보들보들





다같이 놓고 한컷!!!


이날 시즐플레이트 간게 두번째 간거에요 

처음 갈때도 소셜커머스 때문에 간거였는데 

괜찮다고 생각해서 재구매해서 방문했어요!!!


저는 소셜커머스로 이용만 가능하다면 

재방문의사 100%로 입니다.!!!!!

창원 화덕피자 집중에 상당히 괜찮은 편이었어요!


요렇코롬 맛있게 먹고 이날 차한잔더하고 

데이트 마무리 했던기억이 나네요!!

아마도 2월쯤이었어요 ㅎㅎ

2개월 만에 적는 포스팅이네요!!

이런게 바로 묵은지 포스팅 

좀더 부지런한 모습으로 빠릿빠릿하게 블로깅할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