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맛집)국수가 맛있는집 국수마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뭐먹을까 하다가 

장유까지 넘어갔다왔답니다. 


면을 좋아라 하는데 

창원에는 딱히 맛있는 집이 생각이 안나는거에요!!!!


그래서 멀리 장유까지 슝!!!

장소는 아래에요!!!




아쉬운건 주차장이 따로안보이던데..

제가 모르는걸수도 있어요

저희는 그냥 가게앞 차로에 살짝 대고 먹었답니다.


국수마을의 가격표에요

저렴해요!!! 근데 맛있어요!!

간단 명료한 장점입니다.



저희는 잔치국수 2개에 만두1개 이렇게 시켰어요!!

그럼 음식사진 볼까요?


위의 사진이 잔치국수 베스트샷!!

위의 사진처럼 육수를 붓지 않고 나와요 

육수는 따로 주전자에 나온답니다.

아오 보고있으니까 배고파진다.

기본 잔치국수라서 고명으로 따로 들어간게 없어요

근데!!

맛나요 -_ㅜ

슬퍼2



요렇게 주전자에 따로 육수가 나옵니다. 

그러면 자기가 국물양을 정해서 부어서 먹으면 되요!!!


육수 생긴게 궁금해서 뚜껑을 한번 열어봤어요!!

컵에 육수만 따라서 먹어 봤는데

육수 자체가 맛있어요!! 

딜리셔스한맛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이드로 나온

고기만두입니다.!

8개 나왓나 9개 나왔나 모르겠네 

고기만두 먹으니까 

아~ 고기구나 라고 느껴졋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말이 이상한가 

고기맛이 확느껴 졋어요!

만두도 맛이 좋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사이드 메뉴로 좋아요

국수보다 먼저 나왔던거 같아요 

국수먹기전에 식전음식으로 한입 두입~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면 

아주머니가 김치항아리를 가지고 온답니다. 

그 항아리에서 먹고 싶은만큼 덜어서 먹는,

덜어서 썰어먹는 깍두기랑 김치입니다.!

면요리가 먹고싶을때마다 종종 생각날꺼 같은 맛있는 국수집이에요

메뉴판에 못먹어본 메뉴가 아직까지 많으니까 

자주자주 갈듯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