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보조배터리 정품 선물받았어요! iron man power bank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자랑질좀 할려고 포스팅을 해봐요

바로 그건 마블빠 마블덕후라면 광분을 한다는

아 참고로 난 아님..ㅎㅎㅎㅎㅎㅎ

여튼 남자라면 흥분할만한 

아이언맨 보조배터리 입니다.!!!!


하트3

보조배터리란걸 써본적이 없었는데!!!

내 첫 보조배터리가 아이언맨이라니!!!

그것도 정품이라니!!!

와 올래~올래~

감사해요 사랑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 많아요 스압주의!!




저기저 우측상단의 홀로그램 보이나요!!!

감사합니다.!! 대만직수입품이당!!!!!!

즐거워


늠름한 케이스의 모습

좌측도 아이언맨3마크가 있어요

마크3의 멋짓 타이핑 모습

블로그를 하고 있는 지금도 내눈앞에 눈을 번쩍이고 있답니다.


뒷면의 모습 

메이드인 타이완!!

휴대폰 뿐만아니라 각종 기기에 사용가능하군요!!

뭐 난 휴대폰만 되면대!!!

안드로이드 표시가 없어서 조금 당황했지만 당연히 됩니다.

저기 한자4글자가 안드로이드를 뜻하는건가...


요것도 다른또한면이에요!!

아 멋있다!! 

토르와 함께 가장좋아라하는 아이언맨이에요!




케이스를 펼치니 이런 모습입니다. 


요건 사용설명서입니다. 

뭔가 한자로 이루어져있지만 

간단하니 굳이 번역이나 해석은 필요없었어요


아이언맨의 광택때문에 

제가 사진찍고 있는게 다들키고 있군요 

빤딱빤딱한 아이언맨입니다.




오늘의 베스트샷

역시 얼짱각도 45도 입니다. 

입으로 추정되는 저부분이 요 아이언맨 보조배터리에서 

중요 컨트롤을 담당하는 부분이에요


보조배터리 뒷면입니다.

power bank

영어로는 파워뱅크라고 불리나보네요 

오호 좋은거 하나 알았네요 

아이언맨 파워뱅크 




충전 부분입니다. 

in 부분은 보조배터리 자체 충전할때 꼽아주시면 되고

휴대폰 충전을 하실때는 아웃으로 꼽아주시면 되요!


 

아이언맨 마크3의 멋진 마스크 부분입니다. 

(클릭하시면 큰 사진으로 보실수 있어요!!)

 

아이언맨의 입부분을

따닥!! 하는 느낌으로 

2연타 하면 눈에 불이 들어와요

깨알같은 기능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눈빛을 극대화 하기위해서 

조명을 꺼봣어요 

눈빛 번쩍!!!!

평화



위의 유툽영상은 눈 깜빡이는 기능을 동영상으로 촬영해본거에요 

첨에 눈에 불켠다음 끌줄 몰라서 얼마나 당황했는지 

아이언맨 입을 두번 똑똑 연타 해주시면 되요

이상으로 아이언맨 보조배터리 정품 리뷰를 마칠께요!!

선물해줘서 너무 감사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