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곡동 순대국밥 먹고 왔습니다. 수억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돼지국밥입니다. 

나는 섞어국밥먹었고 너는 순대국밥!!!

정확하게는 순대모듬국밥!!맞나?ㅎㅎ



여기는 늘가던 수억돼지국밥집입니다. 

봉곡동에 위치하고 있죠

여긴 워낙 자주 가서 이미 넵버 블로그에 리뷰도 많이 했어요!!ㅎㅎㅎ

한 10번은 넘게 갔던거 같아요

순대 국밥을 드실때 저 사진처럼 순대만 따로 덜어내서 식혀서 먹으면 맛나요 

순대색깔 보이세요?

저중에 빨간색은 약간 맵삽한 순대랍니다. 

여기 순대국밥 가격대비 젤 맛있는거 같아요 

안가보신분들 추천합니다.!!!

여튼 이렇게 맛나게 먹고 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