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곡동 이경채 육회집에서 뭉팅이,육사시미,육회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먹었던거 살짝 리뷰 해봅니다. 

ㅎㅎㅎㅎㅎ

그건 바로 제가 좋아라하는 음식인 육회!!!그리고 육사시미 

다른말로는 뭉탱이라고 부르더라구요 



 


보이시나요? 이 육회의 비주얼이...

이거 먹었어요

아 육회가 아니고 육사시미 뭉팅이 입니다. 

이름은 이경채 육회집??

맛은 있는데 

음음음

맛은 있는데 솔직히 양은 작았어요 

ㅜ_ㅜ 

제주머니가 가벼워서 그럴까요 

살짝 부담부담 

ㅎㅎㅎㅎㅎ

소고기가 다 그렇죠 뭐.

이거에 육회에 전골에 

솔직히 좀 많이 먹긴했네요 

지갑에 구멍 뚫릴만했네요 

ㅎㅎㅎ



위치는 이곳입니다. 

맛은 확실히 좋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