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샤브샤브 월남쌈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맛있는거 먹고왔어요 

김해에 좋은 월남쌈집이 있다고 해서 김해까지 갔다왔어요 

뭐 요즘은 많이 가지만 이때만 해도 김해가는게 저한테는 큰일이었지요 


이번에 간곳은 

새로 오픈한곳이라서 인테리어도 좀 좋더라구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이렇게 한상이에요 

ㅎㅎㅎ

맛나겠죠?

오랜만에 샤브샤브를 먹었더니 

ㅎㅎㅎㅎㅎ

그아이의 그말이 생각이 나요 

그말이 생각남 

고기를 왜 물에 넣지?

왜 익혀 먹어 

왜 야채랑 먹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잘먹어요 

잘먹어서 너무 좋더라 

ㅎㅎㅎㅎ

좋은밤 좋은꿈꾸기 

ㅎㅎ

샤브샤브 좀 잘하는 곳이 었어요 

전체적으로 만족 

알바들이 처음이라서 어리버리 타서 그렇지 

음식 자체는 상당히 좋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