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구울 굿즈 머그 컵 리뷰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도쿄구울 머그컵에 대해서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사실 일본 여행을 가면서 은근히 기대했던 것이, 피규어 샵이나, 키덜트 샵이 었습니다.

   

따로 모으진 않지만 피규어샵에 기대한 이유는

요즘 피규어만 팔지않고, 키덜트 제품이랑 같이 파는 곳이 많기 때문 입니다.

   

또한 이번에 가는 일본여행은 패키지 여행이었지만,

쇼핑몰이 코스에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행 당일!!! 쇼핑몰 안에서 점프샵을 발견했습니다. 올레!!!

   

#. 점프샵 잠깐 살펴보기

일본 후쿠오카 커널시티 쇼핑몰에 있는 점프 샵의 모습입니다.

여기 점프샵에 대한 글은 나중에 더 상세히 포스팅 해볼게요 :)

   

   

   

   

점프샵 한쪽 구석에 이렇게 도쿄구울 코너가 있었습니다. :)

매장 자체가 그리 크지 않았기 때문에 도쿄구울 코너도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사진에 보시면 제가 표시해 놓은 원이 보이시나요

저기에 도쿄구울 머그컵이 있었습니다. :)

   

   

카네기와 리제입니다.

디자인이 1기 쪽의 디자인입니다. 간단한 프로필과 함께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우리의 무니만 여주인공인 토우카!!! ㅋㅋㅋㅋ

니시오가 여친 손잡고 가는게 눈에 뜨이네요.

   

   

   

오 우타 혈액형이 B형이었네요 :)

   

   

   

   

마지막은 미식가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일본 갈때는 꼭 하나 사야겠어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더 귀엽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