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구울 만화책 7권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6권에서 급박하게 스토리 진행이 흘러갔기 때문에 바로 연속해서 7권을 읽고 리뷰 중입니다.

휴 한 권씩 읽고 리뷰하는 것도 힘드네요 ㅋㅋㅋㅋㅋ

다음 권을 빨리 읽고 싶은 충동 때문에 ㅋㅋㅋㅋㅋ

그럼 서론은 대충하고 빠르게 리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스포일러 한가득입니다.

** 스포일러 조심 **

   

1. 개인적인 7권의 감상평

   

와우!!!

1~7권 중에서 가장 임팩트 있었던 7권입니다.

표지 보이시나요?

백화된 카네키입니다. 이미지가 완전 바꼈죠?

옛날에는 순둥순둥했는데 전혀 그런 이미지를 찾아볼 수 없네요!!

   

7권은 [아오기리 나무]의 아지트에서 벌어지는 여러 명의 각개 전투들이 주 내용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백미는 카네키와 13구의 제이슨의 전투입니다.

   

늘 당하기만 하던 카네키가 드디어 반격!!!

   

   

   

이것도 카네키

7권 겉 표지에 실려있는 컬러 일러스트입니다.

점점 잘생겨 지내요

남자는 머리빨!! 근데 콧날이 더 올라간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2. 도쿄구울 7권 만화책의 간략 스토리

   

카네키는 더 이상 만날 수 없다고 생각해라!!!!!

   

이 전권의 빡침을 되살리기 위해서

짤방을 다시 가져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착한 할아버지인줄은 알지만

요때 빡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착하게 변신하는 요시무라 할아버지

위 그림에서는 왠지 냉정하게 그리고

여기에서는 왠지 착하게 그리고…

음.. 내 기분 탓인가

   

   

그리고 다들 카네키를 구하러 가는 게 7권의 내용입니다.

뭐 알아서 구해지는 카네키지만!!! 

   

3. 도쿄구울 7권 디테일 & 떡밥

   

일단 카네키를 구하기 위해서

여태까지 등장했던 굵직한 인물들이 총 출동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의외였던 미식가!!!!

   

뭐 내 음식 남 주기 싫어!! 뭐 그런 마인드지만 그래도 든든하긴 하네요 :)

   

이토리가 준 도면은 아오기리 나무 본거지의 도면이고,

우타가 준 '이거'는 아오기리 나무 졸병들의 가면 복제판이네요.

   

처음 볼 때는 대장 할아버지라고 뭐 많이 받네

이러고 넘어갔는데 그래도 나름 설정의 기본은 가져가는 2컷입니다.

   

   

   

   

구울 수사관 마루데 잇키입니다.

7권 내내 바보 같은 모습만 보여주길래, 아 낙하산이구나 했는데

역시 멋있는 모습도 보여줌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임

   

   

기본적인 역할은 개그 캐릭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주인공님

드디어 백화가…

위 컷은 챕터 구분 페이지에 들어가는 삽화인데

분위기가 너무 잘 표현돼서 가져와봤어요!

   

   

   

   

   

그리고 이번에도 여지없이 등장하시는

실질적인 여주인공 리제

카네키가 각성하는데 큰 도움 주시고 떠나십니다.(?)

   

   

   

   

그리고 각성한 카네키

순둥순둥은 없네요

   

   

   

각성한 카네키의 상대로는 카쿠자가 나옵니다.

제이슨이 동족 포식을 한 카쿠자라는 설정인데…..

   

   

   

그런 거 없고

그냥 가볍게 발라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화가 돼면 이제 검은 머리는 안되나요?

ㅜㅜ 왠지 그리울듯한 검은 머리

전투가 끝나면, 내 사람에겐 따뜻한 카네키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7권 마지막을 장식하는 애꾸눈의 올빼미의 등장!!!

7권 말미에 카네키가 성공적(?)으로 돌아와서 긴장의 끈이 살짝 풀어졌는데

어김없이 다음 떡밥으로 8권을 손에 들게 하네요

   

   

   

*. 보너스 만화

주로 개그 컷으로 이용되는 보너스만화

그리고 당연스럽게 나오는 마루데 씨 ㅋㅋㅋㅋㅋㅋ

   

#. 관련 글

   

어서 빨리 애꾸눈의 올빼미가 보고 싶네요!!!

8권 어서 읽고 돌아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