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구울 만화책 5권 리뷰(새로운 인물들)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도쿄구울 만화책 5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제 글에는 엄청난 스포일러들이 넘치고 있습니다.

꼭 주의해 주세요!!!

   

*. 스포일러 조심!!!! *

   

0. 개인적인 감상평

   

이번 편은 확장성을 위해서인지 새로운 인물들이 하나 둘씩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특징적인 것으로는 외전 격으로 리제의 이야기를 넣었네요.

그 것도 한 회를 투자해서 리제 프리퀄을 준비했습니다. + 표지 또한 리제죠!

   

   

도쿄구울 5권 권두 표지입니다.

다른 권들이랑은 다르게 앞뒤가 이어지는 그림을 택하고 있네요 :)

음 좋다. 좋다.

   

스토리 상에서도 카네키는 리제의 흔적을 쫓고 있네요.

뭔가 큰 열쇠를 들고 있는 듯한 리제!! 얼른 다음편이 보고 싶습니다. :)

   

   

   

1. 도쿄구울 5권의 기본 스토리

   

   

4권에서 구사일생으로 구울 레스토랑을 빠져 나온 카네키

하지만 결국 니시키의 연인이 잡혀가면서 다시 마주하게 됩니다.

   

1 vs 3으로 싸워서 결국은 이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1:1로 싸울 필요는 없으니 ㅋㅋㅋ

이기는 게 중요하죠!!!

   

   

그리고 구울수사관 쪽인 CCG에 새로운 등장인물이 나옵니다.

바로 스즈야!! 라는 아이

이미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카네키와도 스쳐 지나갔네요

양아치(?) + 소매치기 + 구울수사관 + 사이코 = 강하다!!

아마도 카네키의 라이벌이 되려나?? ㅎㅎㅎ

   

   

   

2. 도쿄구울 5권의 떡밥&디테일

   

5권에서 웬만한 조연들보다 컷이 많았던 슈퍼스타 윙 입니다.

그냥 앵무새 같은데 컷 소모가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 4컷 만화에도 나오고!!!

나중에 뭔가를 할 앵무새일까요?

아니면 분위기 환기용 앵무새일까요

   

   

   

미식가가 카네키에게 보낸 초대장입니다.

다른 건 아니고 미식가답게 초대장의 퀄이 좋아서 찍어봤어요.

초대장 테두리의 문양이 참 예쁘네요. 제 취향입니다. :)

   

   

우리 변태 미식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네키가 먹으면서 카네키를 먹고 싶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뭔가 무서운데 우끼고 변태스럽네요

아주 캐릭터 제대로 잡으신 미식가 님입니다.

   

   

   

   

그리고 마음에 든 카구네!!!

방사형이나 날개형, 나방형, 뭐 여러 가지 카구네가 있었지만

찌르기에 특화된듯한 카구네를 가진 미식가님!!!

   

개인적으로 창을 좋아해서 이런 형태의 무기가 좋아요!!

   

   

   

요런 형태의 마상 창이나

   

   

랜스같은 무기!!!

뭐 위 사진은 정상적인 랜스 형태는 아니지만, 두툼한 랜스형이 좋아요!

몬스터헌터를 많이 해서 그런 듯 -_-ㄷㄷ

   

   

   

   

   

니시오의 연인이 토우카의 카구네를 보고 한말!!

예쁘다!! -ㅁ-!!

역시 평범한 인간이 아닌 듯 ㅋㅋㅋㅋㅋㅋ 죽을 상황에서 저거보고 어떻게 이쁘다가 나와!!!!

라고 생각했는데!!!

   

작가님이 그리신 컬러버전 토우카의 카구네 모습

색깔도 그렇고 형태도 천사의 날개 같고

음음 예쁘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평범하진 않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 회를 써서 풀어낸 리제의 옛날 에피소드

프리퀄형식으로 한 회차로 잘 풀어냈어요!!

이미 예전부터 우리 주인공은 리제한테 찍혀 있었던듯!!

   

   

   

   

   

   

갈수록 권말에 추가 만화량이 많아집니다.

아주 좋은 현상인듯 합니다. 전 이런 사이드 에피소드가 너무 좋아요!!!

   

위 그림은 니시오의 누나입니다.

점장이 좋은 이유는…. 경제력… ㅎㅎㅎㅎㅎ

경제력... 나도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어요!! 유머코드도 나랑 맞아서 좋다아아아

   

   

   

   

이것도 4컷 만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무슨 표지를 장식할 모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나온 표지는 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나온 권두표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관련 글

   

이상으로 도쿄구울 5권 만화책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처음에 리뷰를 시작할 때는 정통 스토리 블로깅을 해봐야지 했는데

결국은 덕질만 하다가 끝나는듯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6권 후딱 읽고 돌아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