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3대 짬뽕 나도 먹어보러 출발!!(+어벤져스2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초코 팡팡입니다. 

요번 포스팅도 서울 여행에서 쭉이어지는거에요!!

서울국립중앙박물관을 거쳐서 강원도로 가서 오대산을 갔다가 대구가는길입니다. 

글로적으니까 헷갈린다. 

ㅎㅎㅎㅎㅎㅎㅎ

전체적인 코스를 그림으로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이날 생각보다 일찍 대구에 가고싶어서 

고속도로에서 속도좀 냈더니...과속딱지가 날아온 날이기도 합니다. 

여행 3일째입니다. 

점심은 대구 맛집에서 먹자고 죽어라 악셀을 밟았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 뒤로 보이는 풍경이 우리가 묶었던 팬션입니다. 

참좋았던 곳인거 같은데 

밤늦게 들어가서 아침에 눈뜨고 대충 끼니 때우고 나와서 먹어서 그런지 사진이 이것밖에 없네요 



이렇게 다시 보니까 정말 별거 없네요..

아침은 이렇게 햄굽고 김에 라면에 김치에 옥수수 수염차 ...

명란김이 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꼭 맛있는거 해줄께요!!





내려오는 길에 이렇게 호두과자 하나 먹었어요!!

안동을 가기로 했는데 안동을 못가서 

아쉬운데로 안동 휴게소에 들려서 사먹었답니다. 

안동휴게소에서 하회탈구경좀 하고 퉁쳤어요!!

ㅋㅋㅋㅋㅋ




대구 도착기념 셀카한방!

힘들게 운전하신 우리 마마님은 지쳐서 셀카 포기하셨습니다.




대구 3대 짬뽕 중 하나인 대동반점에 도착했어요

내려오는길에 3군대중에 어딜갈까 참 많이 고민했는데!!!!

대동반점 겨우 찾아 갔더니 가게가 이전해서 

다시 찾아가는 해프닝도 있었지만 그래도 도착도착!!


엇.. 로드뷰는 이전 하기 전의 장소를 가르키고 있네요..

자세한 주소는 저도 몰라요 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번호표도 있던데 저희는 저녁시간 전에 도착을해서 

보시는것처럼 여유있게 기다림 없이 먹고 왔어요!

그렇게 큰 가게는 아닙니다. 


기본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





짜장면 입니다. 

딱 보면 정갈 정갈 

일반 적인 짜장면이었습니다. 






군만두 입니다. 

10개의 군만두 

딱 달라붙어서 안떨어지던게 생각이 나네요 

뭐 짬뽕먹으러 왔으니 군만두는 패스~




요렇게 진한 국물을 자랑합니다. 

매워요

많이 매워요 

짬뽕은 다 매운것인가...

안매운 짬뽕은 없는 것인가...

너무 매워서 혼났어요

적당히 매우면 뺏어먹어 볼려고 했는데 그런거 없고 

전 짜장면만 먹고 왔습니다. 

기대를 너무 많이 했을까요? 분명 맛은있는데 너무 매워서 

기대한것 만큼 큰 기쁨은 못느꼇네요 





그리고 바로 

부른 배를 두드리며(맵다고 하면서 배부를때까지 먹음)

 어벤져스2를 보러 갔어요!!

내가 대구 내려 오는 내내 어벤져스 검색만 하고 있으니까 

마마님께서 친히 보러가는걸 허락해줬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님께서는 어벤저스2 보시다가 자버렸지만..

본격적인 대구 먹방은 다음편 부터!! 해볼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