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여행-중구 김치찜 + 곱창골목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4일째 마지막날의 여행 경로 입니다. 

이날은 마지막 날이라서 여러군대를 들려서 관광을 하기 보다는

그냥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나머지 시간은 조금 쉬다가 

편하게 집으로 내려오기로 했어요


그래도 피곤하긴 마찬가지 였지만!!!

ㅎㅎㅎㅎㅎ

그래서 마지막날의 테마는 먹방 여행이었습니다.!


대구에 오면 꼭가보자고 했던 한옥집을 갔습니다. 

여긴 맛도 맛이지만 제 추억 때문에 가자고 했어요!

제가 대구에 살때 유일하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이라서 

한번더 찾아 오고 싶었거든요!!!!

(대구에 맛있는 곳이 없다는게 아니라 제가 별로 안돌아 다녔어요!!ㅎㅎ)

그래서 찾아 간곳은 바로 중구에 위치한 한옥집입니다. 

김치찌개랑 김치찜만 있는 곳이에요!


로드뷰를 첨부 했습니다. 

로드뷰를 보니 딱 우리가 해맷던 위치네요 

로드뷰에 보이는 골목길이 아니라 큰길 쪽에서 사잇길로 이어져있는 곳에 위치합니다.

골목길에서 여기 저기 들어가는 길찾기가 아닙니다. 

저희도 주소만 보고 찾다가 조금 해맸어요!!!

저도 워낚 오랜만에 찾는곳이라 햇갈렸네요 ㅎㅎ


요렇게 생긴 입구 입니다.!!

헷갈리시면 안돼요 안돼요!!




#. 김치찜과 김치찌개를 주문하다.

메뉴가 단일 메뉴에요 

김치찌개와 김치찜 

자리에 앉으면서 2개 주세요 뭐 이런식으로 주문 하시면 되요 


기본 반찬입니다. 

김과 잡채 

사실 밑반찬이 부실해 보일수도 있습니다. 

근데 그런게 중요한게 아님 

메인이 맛있어요!



김치찌개 입니다. 

김치찌개가 나오자 마자 찍어서 조금 맛이 없게 찍힌듯..

여기에 같이 주시는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으면 돼요!!!

호로록 짭짭 





김치찜 등장!

드디어 나왔습니다. 전 이거 먹으러 온거니까!!


김치가 크게 하나 있고

돼지 고기는 두덩이가 있습니다. 

이렇게 1인분이에요!

생각보다 상당히 양이 많아요!

우리는 밥욕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시키기는 하는데 늘상 다 먹지는 못해요

조금 먹다보면 배부르고 

눈앞에 벌려 놓은 음식은 많고... ㅎㅎㅎ

이날은 간단히 김치찌개랑 김치찜 두개만 시켰는데도 양이 제법 많아서 

그릇째 싹싹 다 긁어 먹지는 못했어요!

적당히 또 남겼다는...

맛없어서 남긴게 아니라 순순하게 배불러서 ㅎㅎㅎ




딸기 케이크 


후식으로 딸기 케이크를 먹고 왔습니다. 

대구 딸기케이크가 검색해보니까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요렇게 제과점으로 찾아가서 딱 딸기케이크만 시켰어요!!

활발했던 종업원 아가씨가 생각이 나네요 

오늘 딸기가 싸서 가격이 내렸다고 얼렁 사먹으라면서 영업하던게 생각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딸기 케이크에 딸기 쥬스까지 시켜서 먹었어요


음..시식 평은 

그냥 딸기가 많은 케이크 구나..요정도?





저녁에는 곱창골목을 갔습니다. 

대구하면 곱창이죠 

로드뷰에 보이는것 처럼 한 골목을 두고 엄청나게 많은 곱창집이 있었어요!!!

어느 가게를 가던지 맛있다고 하던데 

그래도 왠지 곱창가게가 너무 많으니까 

어딜갈까 고민이 됬어요.

그래서 사람이 많아 보이는 집을 굳이 기다려서 먹었답니다. 



요렇게 한상 나온곱창

뭐 별거 있겠어? 이랬는데 

와 진짜 맛있었어요!!!

이날 우리가 곱창먹기 전에 정말 많이 먹어서 배가 불렀는데 

그런거 없고 또 저기 보이는거 다 먹고 왔어요!

ㅎㅎㅎㅎㅎ




곱창 옆에 저렇게 치즈 퐁듀를 주더라구요 

어느 특정 집에만 주는건 아니고 

그 곱창골목 안에 있는 왠만한 집들은 다 주는듯했어요!!!

이렇게 저녁 먹방 까지 완료를 하고 

배부른 배를 두드리면서 3박 4일이라는 여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처음 둘이서 떠나보는 여행

창원을 떠나서 서울이라는곳을 가고 강원도를 가고 안동은 안갔지만 그래도 여러 휴게소를 지나치면서 

많은 추억과 기억을 만든것 같아요. 그리고 대구까지!!

잊지않고 다시 생각하고 기록해 두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좋은것 보고 맛있는것을 먹을때면 생각이 나고 나누고 싶은 사람이네요 

아직은 많은걸 못해주고 있지만 꼭 다해주고 싶은!

ㅎㅎㅎㅎㅎㅎ

급 고백타임이네

 홧팅2신나2하트3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몸은 좀 피곤했지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