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용두산공원갔다왔어요+ 부산타워 입장료 안내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이날은 부산 용두산 공원을 다녀왔습니다. 

부산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라고 할수 있는 용두산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용두산 공원을 갔으면 겸사겸사 

부산타워에 안갈수가 없겠죠!! 

그래서 용두산 공원 + 부산타워 데이트 일지!!!

지금부터 시작할께요!!



용두산공원입구!!

이렇게 길다랗게 생긴 에스컬레이터를 4~5개를 계속 타고 올라가다 보면

용두산 공원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 에스컬레이터 자체도 나름 명물인듯합니다. 

렌드마크로 인정!!

ㅋㅋㅋㅋ





요렇게 부산타워를 뒤로하고 한컷!!

옆에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부탁했어요!! 

우리도 물론 찍어드리고요 ㅎㅎ


이날 바지를 체육복입고가서...운동하는 사람같다..

나는 바보처럼 나왔지만 뭐 그래도 너는 잘나왔으니 음..ㅎㅎ

슬퍼2홧팅2



#. 부산타워 입장료 안내

저희 뒤에 보이던 타워 보셨나요?

저 부산타워에 들어가는데는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2장에 만원! 1인당으로 하면 5천원입니다. 

상세한 요금 정보는 위의 사진을 참고 해주세요 

밤 9시 40분 부터는 매표를 마감하니 그전에 구매하는거 잊지마세요!!!




벛꽃이 무척이나 많이 피던 4월 5일이었습니다. 

이젠 벛꽃구경도 힘들지만 ㅎㅎㅎ

이뻐서 찍었는데 날도 흐리고 역광으로 인해서 잘 안보이네요 

-_ㅜ




나무가 가지만 있고 상당히 특이해서 한컷찍었어요!!


화단입니다. 

근데 시계를 만들어 놓았어요!!

이쁘죠?

ㅎㅎㅎㅎㅎ

그래서 요배경으로 한컷 찍었요!!

나 표정이상하군..





#.부산타워에 올라서서


부산타워에 올라가서 한컷찍었답니다. 

부산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였어요!!

우리가 사진찍던 시계화단도 보이네요 

ㅎㅎㅎㅎ

보이시나요?


고개를 멀리 들어 보았습니다.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약 한달전의 사진들이네요

요즘 집중도 잘안되고 한데 한번 더 가고 싶다. 

ㅎㅎㅎㅎㅎㅎ


부산타워에 서서 풍경을 바라보면 주위사방이 유리라서 

부산전체가 다 내려다 보인답니다. 

정말 좋았어요!

하트3


유리창특징이 있어요!

찾으셨나요?

창마다 보이는 뷰의 대표적인 관광코스를 유리창에 적어 놓았어요!!!

보수동책방골목!!!

book street!!

이날 이곳에 가서 헌책을 많이 샀었지요 



이런식으로 유리창마다 랜드마크를 표시해두었어요 

부산지리를 잘알면 

창문마다 보면서 아~ 저기 있구나!! 할껀데 

그런거 없이 아~ 저기 있을려나... 이랬다는..ㅎㅎㅎ


그래도 중앙공원이랑 충혼탑은

이렇게 창문옆에 액자로 설명이 잘적혀 있어서 한눈에 알아봤답니다. 





부산타워 1층에 이렇게 기획전시회를 하고 있었어요!!

타워입장권을 구매하신 분들에 한해서 구경할수 있었어요

개띠와 양띠만 따로 찍어봤습니다. 

양은 인정이 많고 생각이 깊으며 부드러운 평화주의자가 많다고 하네요 

평화주의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띠는 솔직하고 명랑하며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라고 하는데 그런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부산 용두산 공원 데이트를 마무리 했어요 

이날 너무 많이 걸어서 다리아파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추억이고 기억이고 고맙고 그렇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