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코스 월지와동궁(안압지)추억사진들 trip to Kyung Ju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리뷰하던거 2탄입니다. 계속할께요

ㅎㅎㅎㅎㅎㅎ

여기는 한장한장 글을 적기보다는 

개인 사진첩처럼 죽 늘려놓을께요 


이번에 정리할 사진들은

월지와 동궁(안압지)의 야경입니다. 

코멘트는 조금만 적을께요!!


△▲△

안압지 풍경이에요

수면위로 나무들이 비쳐줘서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

신라 귀족들이 던지고 놀았다던 주사위를 모티브로 잡아서 만든

과자가게 입니다. 

16각 주사위인가 여튼

신라시대의 주루마블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

안압지는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 조명과 함께보면 정말 이쁜거 같아요




△▲△

안압지 호수위에 

홀로 서있는 나무입니다. 

조명과 더불어서 너무 이쁜 장면을 연출하고 있어서 찍어봤어요!!




△▲△

장관의 연속!!!

너무너무 이뻐요

사람들도 너무너무 많은게 문제이지만...ㅎㅎ





△▲△

흐려서 맘에 드는 사진입니다. 

이쁜 월지와 동궁(안압지)까지 왓는데

초점 맞추기가 왜이렇게 힘이드는지 

흐린 사진들만 찍고 왔네요






△▲△


마지막 사진은 경주 국립 박물관 안에 있는 월지와 동궁의 모형도에요 

모형 건축물들도 이쁘죠?

ㅎㅎㅎ

바로 위의 실제 사진이랑 비교해서 봐보세요



1편을 보시고 싶으시면 위에글 클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