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선산 휴게소 음식 돈까스와 맥반석 오징어 roast cuttlefish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부터해서 긴 여행의 추억들을 하나하나씩 올려 볼꺼에요

별로 재미없을수도 있지만 

ㅎㅎㅎㅎ 다 추억이고 기억이니까 하나씩 풀어보겠습니다.

저번 카카오통장 이야기가 디데이 전날쯤이었고 

이날은 드디어 여행의 첫째날입니다.


늘찍는 하늘인데 너무나 이뻐요 

이날따라 특히 하늘도 맑고 너무 좋았어요 

여행하는데 흐리거나 비오면 좀 그렇잖아요!!

일기예보에서도 날 좋다고 하니 기분도 업업 

하늘 사진 팡팡팡!!(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기다리는 동안 찍었던 가로수 꽃나무에요

무슨 종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클릭하면 큰 꽃이 보여요)

  

그리고는 오후 5시조금 넘어서 출발!!

그리고 저녁을 안먹어서 조금 가다 휴게소에 들렸어요!!


첫번째 음식 돈까스!!

수요미식가 라는 프로그램 아시나요?

이제 시즌2 하면서 신동엽이 새로 mc를 보던데 

ㅎㅎㅎㅎㅎㅎㅎ

그 수요미식가에 돈까스가 나오고 나서 부터는 

돈까스 엄청 먹고 다니고 있습니다. 


 (이사진좀 잘나온듯)

요렇게 휴게소에 들렸는데도 돈까스 먹고 있어요

근데 맛있겟죠?

휴게소 음식들은 별로 기대를 안하고 먹는데 

그래서 일까요?

더맛있게 먹었어요!!



두번재는 라면과 충무김밥

두번째 음식은 라면이랑 충무김밥이에요 

메뉴판 이름 그대로 하면

충무김밥과 순라면 세트!!!!

라면도 좋아하고 충무김밥도 좋아라 하기 때문에 

결정장애에 빠지지 않고 빠르게 주문했어요 



충무김밥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실 충무김밥은 오징어볶음이 진리인데 

그 오징어가 없이 무말랭이랑 깍두기로 구성된 식단입니다. 

뭐 가격이 가격이니 별수 없죠 

슬퍼2



한상 차려서 위에서 찰칵!!!!

이렇게 돈까스는 잘라서 컷팅을 해놓고 

라면과 김밥도 가운데 놓고 해서 같이 먹었어요!!!

밥은 혼자 먹어도 맛있지만 같이 먹으면 이렇게 메뉴 나눠먹는 즐거움도 좋은거 같아요!!



휴게소 풍경입니다. 

이런식으로 생겼어요!!

뭐 비슷비슷하죠!

요즘은 휴게소 음식 조리대쯤에 씨씨티비도 설치하고해서 

주방상황을 모니터로 실시간으로 중계해주고 하던데 

저희가 갔을때는 모니터가 꺼져 있었어요!!!!

감사때만 켠다고 뒷다마 한건 안비밀..ㅎㅎㅎㅎㅎㅎ


고속도로 여행 장거리여행에 필수 간식인 

맥반석 오징어 입니다. 

여행 3일동안 매일매일 먹었어요 

첫째날 그러니까 요날 먹은 오징어가 제일 맛났어요

이맛을 못잊어서 계속 먹었는데 날이 갈수록 그맛이 안났어요 

상행선 선산휴게소 맥반석 오징어가 

제입맛엔 제일 맛있는걸로!!!!



드디어 서울도착!!!

장장 4시간 넘게 운전을 해서 겨우 도착했습니다. !!!

요건 서울 한간옆을 지나면서 찍은 달의 모습이에요 

보이시나요?

저 점딱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첫날은 힘들어서 구경 이런거 없이 그냥 잤어요!!!

시간이 이미 늦은 밤이었기에!!!

둘째날 기행문도 빠르게 올리께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