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야경 명소인 안민고개 소개합니다

야경 좋아하시나요?

데이트 코스를 정해야 하는데 

매일 가는 영화관 

매일 가는 커피숍

매일 가는 공원이 지루하신가요?

그렇다면 지금에야 말로 안민고개를 가셔야할 타이밍입니다. 

창원에서 가장 예쁜 야경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며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트럭의 따뜻한 커피한잔이 있으며

요즘 처럼 더운 날에는 시원한 밤바람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 바로 안민고개입니다. 



여긴 안민고개가 아니라 

안민고개를 가는 찻길입니다. 

야경을 봐야하기에 시간을 맞춰서 올라가던 중

저녁 노을이 너무 이쁘게 져서 한 컷!!

하늘도 맑아서 벌써부터 야경이 기대가 되네요!!








안민고개 올라 오시면 볼 수 있는

쉼터 지도 입니다. 




안민고개에서는

진해구 방향과 성산구 방향으로 

두 방향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진해구 방향 야경>





진해구쪽 방향 야경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탁트인 시야는 진해구쪽 방향의 야경이 더 좋아요!!


성산구쪽 야경을 보시려면 터널다리를 지나서 반대편으로 가셔야 합니다. :)







<터널 다리>

이렇게 생긴 터널 다리를 지나서

성산구 방향으로 넘어가면 

또 색다른 야경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






< 성산구 방향 야경>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

저는 진해구쪽 야경이 더 좋았어요!!!


사실 야경의 차이는 아니에요

다른 이유에서 진해구쪽이 더 좋아요 

왜냐하면...

그 이유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그 이유는 

푸드 트럭과 가깝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저녁을 안먹고 올라갔더니 배가 너무 고팠답니다. 

토스트는 여러 종류가 있는게 아니라 

단일 메뉴가 있더라고요. 

시장이 반찬이라고 맛있게 먹고, 

같이간 친구들과 수다도 떨고

다음에는 꼭 데이트로 4명이서 말고

2명씩 짝지어서 오자며 서로 다짐도 했던!!??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안민고개 포스팅이니까

마무리로 멋진 야경 사진으로 끝을 맺어 봅니다. :)



#. 관련 글

이상으로 야경이 너무 멋있었던 안민고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이보다 좋은 곳이 없다는것!!! 다시한번 더 추천 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