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기 좋은 창원 진해 내수면 환경 생태 공원 다녀왔어요

요즘 같이 선선한 날씨의 가을이면 산책이 하고 싶어집니다. 

책한권 들고 벤치에 앉아서 느긋하게 독서도 하고, 

그러다가 몸이 찌부둥하면 서늘한 바람에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그런 여유

여기에다가 경치까지 좋아서 

푸르른 나무에 

펼쳐지는 호수에 

떨어지는 햇살속의 노을도 느낄 수 있는 곳

왠지 소설속에서 나오는 장면을 묘사한 것 같지만, 우리 지역인 창원에 이런곳이 있습니다. 

바로 진해구에 있는 내수면 환경 생태 공원입니다. 



환경생태공원 내부에 있는 호수 전경입니다. 

파노라마로 찍어봤어요!!! 

한 바퀴에 650미터 정도 된다고 하네요 :)


#. 오시는 길

저는 제 자차로 네비게이션 찍고 왔는데 

주차장이 없어서 조금 당황했어요. 

여러분들은 저처럼 당황하지 마시고 

조금만 더 올라가시다 보면....







이렇게 공영주차장이 나옵니다. 

여기에 저는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서 

환경 생태 공원을 찾아 갔답니다. 







#. 찾아가는 길도 예쁜 공원길





이렇게 하천이 나와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많이 관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공원까지 걸어가는 길이 

데이트 산책로로 바뀌는 순간이었어요!!











아래로 아래로 내려가다 보면

이렇게 지압로가 나와있습니다. 

신발을 벗고 한 번 걸어봤는데.....

전 건강하지 못한가봐요 ㅜ_ㅜ

너무나 아픈것..ㅋㅋㅋㅋ

여러분도 자신의 건강을 측정해보시는건 어떨지요 ㅋㅋㅋ










그렇게 걷다 보면 환경 생태 공원에 딱 하고 도착을 합니다. 

음식물 반입금지 라는 현수막이 눈에 보이네요

(사실 대문 앞에 가면 더 눈에 띄이는 문구가 있습니다. ...

뭘까요?)









정문앞에 에어건도 있으니 

산책을 다 마치시고, 흙먼지가 묻었다면 이용해 주세요!!!








#. 드디어 입장!!!

(입장시간 & 유의점 안내)




ㄷㄷㄷㄷㄷㄷㄷ

음식물 반입금지 경고문 따위는 

머릿속에서 사라지게 하는 경고문입니다. 

-_-;;;

전 낮에 가니까 괜찮겠지요?

그리고 뱀도 동면해야하니...ㅋㅋㅋㅋ







제가 방문한 날짜는 9월 15일이었습니다. 

하절기가 끝난 시기죠

그래서 

공원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절기와 하절기의 관람시간은 조금씩 다르니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불법 산림을 금합니다. 







#. 2가지 산책 코스


왼쪽으로 먼저도는 코스와

오른쪽으로 먼저 도는 코스가 있습니다. 






1번 -> 6번 --> 7번 -->3번으로 가는 왼쪽 코스와 

1번 --> 2번 --> 8번-->3번-->5번으로 가는 오른쪽 코스가 있습니다. 


그런데.....








2017년 10월 30일까지 공사를 합니다. 

그래서 왼쪽 코스만 사용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어서 빨리 공사가 끝나서 더 예쁜 공원이 되길 바래봅니다. 









한 바퀴에 650미터 입니다. 

한 번 돌때마다 운동횟수를 체크할 수 있는 도구도 있으니 

적극 활용해 보세요. 





#. 공원 전경













물 속에 큰 나무들이 있으니까 

신기하더라고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100배 이쁩니다.!!!

단연코!!















간단한 스트레칭과 운동을 위한 기구들도 있어요!!







나무가 크기도 크고 

너무나 이뻐서 한 컷!!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한 바퀴 돌고 금방 가야지 했는데

이렇게 찍고 저렇게 찍고, 

앉아서 이야기하고, 놀다보니 어느새 해가 뉘엇뉘엇!!!

금방 시간이 지나가 버리네요 

도심속에서 휴식을 찾고 싶으신 분이라면

정말 정말 강추하는 곳 

바로 진해 내수면 환경 생태 공원입니다. 

꼭 와보세요!!





#. 관련 글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