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이렇게 해보자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이 포스팅을 쓰게된 이유는 어머니의 분실사고 때문입니다. 


최근에 최신휴대폰은 아니지만, 제법 괜찮은 스마트폰으로 교체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구글계정 만들어 드리고, 카똑 깔아드리고, 자주 하시는 퍼즐게임도 깔아드렸는데 

딱 2주만에 깔끔하게 잃어버리셨거든요 ㅋㅋㅋㅋㅋ


잃어버리고 30분도 안되서 폰이 꺼져있는 클래스(100% 채우시고 나가셨음)

그래서 아... 끝났구나 ㅋㅋㅋ 들고 날랐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2일이 지난 후 

뭐 들고 도망간건 간거고, 휴대폰이 어디있는지 갑자기 알고 싶어져서 구글 계정을 이용한 추척을 시작해 봤습니다. 




1. 구글 계정이 필요합니다. 


오늘 해보는 방법은 구글 계정을 이용해서 위치 추적을 하는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적용되는 방법이죠. 

아이폰은 곧 빠른 시일내에 포스팅을 해서 관련 글에 추가 시킬게요!!



1) 우선 구글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2) 이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 로그인은 우측 상단에 보시면 버튼이 있습니다. 








1) 자신의 구글 아이디와 비밀 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2) 만약 모른다면.....죄송합니다. 

우리 인연은 여기까지 인가봐요 ㅜㅜ 


3) 가 아니라 내 계정 찾기를 통해서 비밀번호나 아이디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1) 로그인을 했습니다. 

2) 다시 첫화면으로 돌아와서 우측 상단을 보면 자신의 아이디가 있습니다. 

3) 여길 통해 내계정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1) 내 계정의 모습입니다. 

2) 좌측 최하단에 있습니다. 컴퓨터 접속 화면 기준입니다. 

3) 휴대전화 찾기 입니다. 

4) 분실과 집안 어딘가에 있을때 둘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휴대전화 찾기를 누르면 

내 구글 계정에 등록된 모든 기기들이 나옵니다. 

2) 저는 한개지만, 저의 형의 경우에는 3개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1) 기기를 선택하면 나오는 화면의 모습입니다. 

2) 1번 벨소리를 클릭하시면 내 전화로 전화를 걸게됩니다. 

내가 무음이나 진동으로 셋팅을 했더라도 무조건 벨소리로 울리게 되니 걱정마세요.

집안에서 잊어버렸을 경우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 기능입니다. 

3) 찾기를 누르면 지도상의 gps추적을 통해 어렴풋이 휴대폰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1) 자 수락을 누르시면 됩니다. 

2) 2일 지난 제 어머니의 휴대폰은 어디에 있는 걸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근데 사실 기기에 연결중에 잠시 뜬 지도 였습니다. 

이상 여기까지로 제 포스팅을 끝내 볼게요!!




#. 관련 글



이상으로 휴대폰 분실 시 위치추적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실 다른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도 훨씬 더 치명적인것이 바로 휴대폰 분실입니다.

현대인에게는 거의 모든 개인정보가 스마트폰 안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너무나도 타격이 크죠. 

그러니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아니 늘 조심하셔서 안 잃어버리는 것이 최선이나 

그렇지 못한 경우를 대비해서 최소한의 휴대폰 분실 보험이라도 하는 것은 나빠보이지 않습니다. 

그럼 또 좋은 정보가 있으면 돌아오도록 할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