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엑스맨 몰래카메라(헐리우드 스케일ㄷㄷ)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헐리우드 스케일의 몰래카메라를 준비해봤어요. 

그 대상은 우리에게도 엑스맨의 울버린으로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바로 휴잭맨!!!

처음엔 뭐 헐리우드라고 해도, 사진을 보니까 휴잭맨이 젊더라고요.

촬영시점도 옛날이고 해서 스케일 커봤자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럼 다 같이 보실게요. 







































































































#. 관련 글



이상으로 휴 잭맨의 헐리우드 몰래카메라였습니다. 

역시 천조국 스케일 ㄷㄷㄷ 하네요 

또 재미있는 자료 있으면 들고 올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