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동 가로수길 디저트 초코브라우니

브라우니 인데 

이름이 초코뭐뭐뭐 브라우니 이런식 이었던 거 같아요 ...죄송..

생각이 잘안나요 

ㅎㅎㅎ

여튼 맛있겠죠?




완전 달달한 맛이나요!!

단것 잘 못먹는 사람들에게는 비추 할정도로 달아요!!

저는 맛나게 먹었지요!! 전 단거 완전 좋아라 하거든요 ㅎㅎㅎ

요며칠 계속 가로수길만 소개해드리고 있네요 ㅎㅎ


이렇게 단 브라우니 케이크랑 핫초코랑 해서 완전 달달하게 먹었습니다. 

장소는 가로수길 어느카페인데 잘 기억은 안나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