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동 가로수길 돈까스가 맛있는집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아래의 사진이 있는곳은 용호동에 위치한 카레랑 돈까스가 맛나는 집이에요 

이름은 은화수식당!!!!!!

아래 사진에서는 파인애플이 포인트네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무었보다 맛이 좋아요 맛이 ㅎㅎㅎㅎ

가로수길 돈까스집 중에서 맛난곳을 찾게 되서 기뻐요!!!!

자주는 못와도 한번씩 돈까스 생각날 때마다 들려야 겠어요!!!





요기는 똑같은 가로수길 다락방이 있는 카페입니다. 

ㅎㅎㅎㅎㅎ

남는건 사진뿐





아 나중에 요 카메라 어플 리뷰도 해야겠어요 

셀카 이쁘게 나옵니다. ㅎㅎㅎ

자동 뽀샵 효과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