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직 구장 데이트+롯데 자이언츠 응원단도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이날은 롯데자이언츠와 엘지 트윈스의 야구 경기가 있는 날이 었습니다. 


저는 야구장은 어릴때 한번 가보고 안가봤었는데 

우리 마마님 덕분에 요즘 야구장 데이트를 자주 합니다.

그것도 관중의 호응이 가장 좋다는(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임 ㅋㅋ)

 롯데팬의 입장에서 야구를 본답니다.

지역팀 이런거 안따지고 그냥 롯데팬입니다.ㅋㅋㅋ

이렇게 둘다 야구도 좋아라 하지만 더 좋아라 하는건 야구장에서 맛있는거 먹기!!

아마 이날도 오짱 들고 야구장을 찾았을꺼에요!

물론 밥도 든든히 먹고....ㅎㅎㅎ 살은 다음생에 빼는걸로 ㅋㅋ

고고

조금 늦게 들어갔어요!

자리에 앉으니까 1회가 끝나고 2회가 시작되고 있었습니다.

롯데의 아이돌이라는 강민호의 인기가 실감되는 순간입니다. 

강민호 경기복을 입으신 분들이 눈에 많이 띄었어요!

그리고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하늘은 맑고 햇살은 그렇게 뜨겁지 않은날!!!

야구경기하기 딱 좋은 날이었습니다.


이날은 5월 23일 경기날이 었는데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둘러볼때는 와 사람 많이 왔네!! 이러고 좋다 좋다 하고 있었어요

근데 장내 아나운서가 오늘 전좌석 매진이라고 안내방송을 딱!!!

ㅎㅎㅎㅎㅎ 역시 사직구장이었어요!

똑같은 응원,똑같은 경기를 펼쳐도 

관중이 만원일때 느껴지는 함성이나 열기같은게 엄청나기 때문에 야구의 보는 재미를 더 높여주는거 같아요



하늘이 너무 맑아서 한컷 추가 했어요!!

맑은 하늘 너무 좋다!



#. 잠시 꽁냥질좀 하겠습니다. 

경고~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른 스크롤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이쁘게 발만 찍고 싶었지만 왼쪽 오짱과 오른쪽 휴지가 도와주질 않네요!

(나중에 다치우고 갔어요!!)

커플 슬리퍼를 하나 샀어요!!

여름이고 제가 더위를 많이타서 맨날 더워하니까 

우리 마마님께서 하나 던져 주셨습니다. 

옛다 신발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갈색의 평범한 색상의 슬리퍼를 살려다가 

그래도 좀 독특한걸 결정하고 샀는데 결론은 맘에 들어요 

잘산듯!!!!ㅎㅎ




다른 구장은 못가봐서 모르겠는데 

사직구장의 전광판은 실제로 보면 너무 깨끗한 화면을 자랑해서 한컷 찍어봤어요

그리고 더 중요한건 스코어!!!

이날 대박으로 홈럼이 계속 터진날이었어요

전타자들의 방망이에서 불이났답니다. 

아래의 영상은 별생각없이 찍고 있는데 우연히 찍힌 

강민호의 라이브 홈런 영상이에요

롯데의 강민호~♪♬

강민호 응원가나 찍어야지 하고 동영상 틀었는데 홈런을 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앞에 강민호 옷입은 사람만 열명쯤이 었는데 다들 완전 좋아하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은 흘러 경기는 중반으로 흘러 갔습니다. 

하늘만 봐도 시간의 흐름이 느껴 지시죠?

어느새 어둑어둑 해지고 있어요 

저녁 노을과 롯데의 응원가들이 섞여가는 토요일 저녁 이었습니다. 


꽁냥질 2탄

아래 부터는 데이트에 빠질수 없는 커플셀카에요

꽁냥질 폭발하니까 빠른 스크롤이 필요하실 꺼에요!

꽁냥질 보시기 전에 롯데 자이언츠 마스코트들의 댄스부터 볼께요!!!

어짜피 꽁냥질 안볼꺼 아니까 이거 먼저 틀어봅니다...-_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림 보정 작업을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광판이 막흔들려요 ㅜ_ㅜ 죄송해요 감안하고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HOT의 위아더 퓨처 노래에 맞추어서 브레이크 댄스를 보여주십니다.

박기량 분의 사진도 찍어보고 싶었는데 제자리에서는 찍기 힘들었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두장 올릴줄 알았는데 

계속 나오는 커플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보니 면도를 너무 안한...산적같은 모습...

슬퍼2도와줘




경기 후반이 되면 쓰레기를 알아서좀 치워달라는 의미에서 이렇게 봉투를 나누어 줍니다. 

그러면 모든 응원오신 분들은 이렇게 뒤집어 쓰죠..

처음에는 이게 뭐야!!! 이랬는데

앞에사람도 쓰고 뒤에 사람도 쓰고 옆에 사람도 쓰니까 

자연스럽게 나도 쓰게됨

그리고 또찍게 되는 셀카입니다.ㅋㅋㅋㅋㅋ

부산 사직 구장 데이트는 이런맛에 하는듯!!

다음의 사직 데이트 포스팅은 야구사진도 좀 올리고 그럴께요

이건뭐 커플사진 밖에 안올리네요 -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