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가고파국화축제 야경 풍경 같이 봐요

가을입니다. 

가을은 꽃의 계절이라고 할 수 있죠. 

봄은 겨울을 지나 푸르름으로 꽃도 예쁘긴 하지만 녹읍이 사랑을 받는 계절이며

여름은 환한 햇살에 오색찬란한 여러 꽃과 나무들이 자신의 싱그러움을 뽐내는 계절입니다.

가을은 모든 자연이 자신들의 색깔을 자랑하며 빛나는 계절이지만 그 중에서 늦은 가을까지 국화가 당당히 자신의 색깔을 뿜어내고 있지요.

그러다가 겨울이 오면 아무꽃도 없을 것 같지만, 겨울의 끝자락에는 매화가 피어오르며 봄을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

이렇듯 매화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꽃이며 국화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꽃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이런 국화를 우리의 고장 창원에서도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발전해나간 축제가 있습니다. 

마산구에서 열리는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입니다. 

벌써 17회나 되었으니 정말 오래되었죠?

그럼 지금부터 같이 마산가고파 국화축제 현장을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



전 낮의 국화도 좋지만 야경과 함께 더 더 어울리는 국화를 찍고 싶어서 

저녁 시간에 맞춰서 찾아갔습니다. 



#. 오시는 길









개장시간은 아침9시부터 밤 9시까지네요.

요즘 일몰시간이 6시 조금 넘으면 시작되니까 

그쯤에 맞춰서 찾아가시면 될듯합니다. 





축제장이 생각보다 넓어요!

지도를 잘보시면 꽃으로 만들어진 글자가 있답니다. 

찾으셨나요?

네 ㅎㅎㅎ

국화를 그냥 전시해 놓은줄 알았더니 이런 센스가!!!





#. 국화축제 일정안내

2017년도 마산가고파국화축제 일정입니다. 


기간은 매년 비슷하고 

문화행사는 그때 그때 바뀌더라고요 :)









축제 방문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노래자랑 행사도 진행중이네요. 





#. 국화 축제장 관람 시작!






꽃으로 만든 터널이에요!!

여기도 포토존으로 좋아요!!







국화 드레스 포토존!!








벤치 하나도 이렇게 이쁘게!!









행사장 중간에 있는 출입구에요.

오 멋있다! 전부 국화로 만들어졌답니다. 








국화축제장은 마산 바다와 인접해 있습니다. 

바다와 꽃과 달

이 3개의 조합이 이뻐서 찰칵!!







이런식으로 

축제장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국화로 만든 소!!





탑도 있고요!






닭!!!

그리고

.

.





스펀지 밥!!!






그 외에도 여러 조형물들과 꽃의 조합을 보실 수 있어요!








꽃 마차도 예쁘지만

.

.

.

.

오늘의 하일라이트는 





태권V!!

로보트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옛날 생각나는 군요. 

이런맨트 적으면 조금은 나이가 유추되는 :)






꽃과 환한 달과의 조합







장군님 어디가시나요!!





지구본을 들고 있는 두 손!!



#. 관련 글

이상으로 마산가고파국화축제 야경의 모습을 담아봤어요!

야경뿐만 아니라 낮에도 너무나 예쁜 모습을 보여주는 축제 현장이니 

시간나시면 꼭 가보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