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기계(자동화)를 아시나요?

초밥은 수제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초밥의 원조인 일본에서는 초밥의 수요가 엄청나다 보니

수제만으로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뭐 사실 이 문제는 오래된 문제입니다. 

그래서 등장한게 바로 초밥기계!!!

일단 말은 줄이고 사진과 움짤 먼저 감상하시죠



그냥 초밥이 아닙니다. 

기계장치를 통과해서 나온 완성작입니다. 









초밥 기계 장치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작동되네요 :)






작동 방법


초밥을 만들어주고 와사비를 얻어주고 그릇에 담아주기 까지합니다.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런기계가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저 기계는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

더 정교해지고 빨라졌습니다. 

(밥의 강도, 밀도 등등 세부적인 설정이 모두 가능합니다. 와우!)


쥐는 기술도 아주 뛰어나졌습니다. 

그래서 맛도 좋아져서 장인급의 초밥 맛을 낸다는게 업계의 평

(기존에는 사람이 만들어서 밥을 찍어내도 

틀을 조금 맞춰줘야하는 후작업이 있었는데 

그런 단점을 확 잡아버린거임)


1시간에 4800개 찍어냅니다.


직업을 뺏는게 아니라 

대중초밥을 수없이 만들어내는 단순노동을 줄여주는 기계기 때문에 

요리직종 분들도 고된 작업에서 벗어나 쉴수 있다고 반기고 있다네요 :)




#. 관련 글



이상으로 초밥기계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초밥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다보니 눈에 들어와서 짦게나마 글을 적어봤어요. 

최근에 너무 글 리젠 속도가 느리죠? ㅜ_ㅜ

개인적으로 많이 반성하고 있답니다.  더 분발해서 돌아올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