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이야기 모음 - 추억돋는 실화 포함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재미있는(?) 귀신 이야기 모음을 가지고 왔습니다.

최근 이야기는 아니고요, 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우리나라에 유행했던 귀신이야기에요.

생각보다 실화도 많으니까 보시면 옛날 생각도 나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망구 제 생각이에요.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홍진호 사진을 붙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처법은 또 왜이렇게 우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최근까지 진짜인줄....ㄷㄷㄷ



#. 관련 글


이상으로 귀신 이야기 실화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재미있는 귀신이야기들은 많은데 수위 조절을 어떻게 할지 몰라서 

늘 블로그에 적기는 망설여지네요!!

그럼 또 재미있는 이야기가 준비되면 바로바로 가지고 올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