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코스 첨성대에서의 추억 trip to Kyung Ju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첨성대랑 월지와 동궁(안압지)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못올린사진들 다시한번 정리해봅니다.

여기는 개인 사진위주로 올려볼께요 

풍경보다는 

개인적 추억으로 기억하기 위해서 다시 포스팅해봅니다. 

코멘트는 줄이고요 

ㅎㅎㅎ

올해 1월쯤에 갔던 경주여행기입니다. 













숨는다고 숨었는데 

ㅎㅎㅎㅎㅎ

일단 안보이는걸로~





오늘의 메인사진

영혼을 다해 먹는다!!!!!




이사진 잘나왔어요!!!

재시크의 프로필 사진용으로 쓰면되겠다. 

포즈도 정감있고 




아 이게 오늘의 베스트샷!!!






이사진 좋아요 

누가 누구인지 알수가 없거든요 

ㅎㅎㅎㅎ

요렇게 해서 우리의 첨성대 투어는 끝이 났습니다. 

하지만 

모든 일정이 끝난건 아니라는거!!!

고고

다음 코스는 안압지!!! 월지와 동궁입니다. 

여튼 다음 코스로 고고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