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주민의 일상생활 모습을 사진으로 모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특별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바로 북한주민들의 일상생활을 모아놓은 사진들을 가지고 왔어요.


북한은 우리나라 국민들을 제외하고는

외국인들은 어느정도 여행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 외국인들이 티비 프로에 나와서 

자신이 여행한 평양의 여행당시의 모습을 가지고 나와서 이야기 하는 걸 본 기억이 납니다. 

우린 또 그걸 오~ 하고 신기해 하면서 봤었죠.

뭔가 아니러니하네요 ㅎㅎㅎ

분단국가라는 전세계적으로도 특이한 우리나라의 상황때문에 발생한 모습인거죠 :)

그래서 이 사진들이 더욱 더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사족은 여기까지 줄이고 본격적인 사진을 보도록 할게요.





북한 지하철의 모습

평양에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자세히 확인해봐야 겠어요.




졸고있는 병사의 모습

저도 군대에서 보초서면 참 많이 졸렸는데

비슷하네요 ㅎㅎ










뭔가 옷차림이 

북한스럽지(?) 않네요 ㅎㅎ









어린아이들의 모습입니다. 

조금 꾀재재 한것 빼고는 똑같네요.

그냥 1970년대의 한국의 모습같아요.

 













여군의 모습





남남북녀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












염소한테 왜그래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하이~ 






제기억으로는 이사진은 2010년쯤에 본것같은데

다시 보네요

(모니터에 불도 안들어왔는데....치는척...ㅋㅋㅋ)









아고 귀여워라 








신기한듯이 처다보네요

2017년 요즘에는 안그렇겠죠?











#. 당신이 좋아할만한 글들


이상으로 북한 주민 일상 모습을 몇 컷이나마 사진으로 만나봤습니다.

또 흥미로운 자료가 있으면 모아서 알려드릴게요!!


이 곳에는 더 많은 정보들이 있어요! :)

[생활 속 꿀팁]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odaygoodtip/


[생활 속 꿀팁] - 카카오 스토리 채널 

https://story.kakao.com/ch/chocopp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