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카마타케 제면소에서 국물없는 우동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먹거리에 도전을 해봤어요. 

바로 국물이 자작 거릴 정도만 있고, 면발 맛으로 먹는 우동을 먹고 왓어요!!!

붓카케 우동이라고 

이미 엄청나게 유명한 음식의 한 종류입니다. 

물론 저는 처음 들어봤기 때문에 엄청나게 신비한 체험을 한 날이었습니다. 

아니 

우동인데 국물이 없다니!!! 국물 맛으로 먹는게 우동아니야!!!

라고 이야기 했다가 같이간 느님에게 엄청 구박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신비한 경험 + 엄청 맛나게 먹고 왔어요!! 


1. 내부 가게 모습





들어가면 딱 일본 느낌이 살짝나고

그리고 백화점 입점 가게라서 그런지

넓은 공간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었습니다. 






2. 특이점??


오오

아이스크림 ㅜㅜ

음식 드시고 후식으로 드실 수 있어요!

음식도 맛있었지만 이것도 좋았어요





기본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3. 메뉴판과 오시는길




1. 소스랑 면이 잘 섞이도록 한다. 

2. 달걀튀김의 반숙 노른자를 이용하자. 

3. 레몬을 뿌려 먹어도 좋음!!


 







확실히 면발이 

굳굳굳

꼭 붓카케 우동 추천해요. 드셔보셔요 

ㅋㅋㅋㅋㅋ

제가 막입이라서 왠만하면 맛있다고 하는 편이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났습니다.




3-1 메뉴판 시작


저희는 2명이서 창원 카마타케제면소를 방문했기 때문에 

2인세트 메뉴에 끌리더라고요.

결국은 저걸로 선택!!!








다른 메뉴들도 많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4. 메뉴 도착!


이건 냉우동!!





붓카케 우동!

면발 + 튀김 + 반숙의 조화!!

붓카케 우동에 레몬을 뿌리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세트 메뉴에 첨가되서 나온

스팸 밥!!






#. 관련 글


이상으로 비벼먹는 우동인 붓카케 우동 후기를 마칩니다. 

상당히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제돈 주고 먹고 왔기 때문에 100%로 솔직한 식사 후기 였습니다. 

물론 제 입맛이긴 하지만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금방 금방 확인해서 빠르게 답해드릴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