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삼방동 내삼반점에서 잡채밥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김해 삼방동에 들려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동내 근처라서 별생각 없이 들렸는데 생각보다 맛나서 깜짝 놀랐네요!!

   

맛집 리뷰 잘 안 적는데 오랜만에 적어봅니다.

(음식 사진은 맨날 찍는데 귀차니즘과 가성비에 못 미치는 맛이면 늘 포스팅을 안 해요 ㅜㅜ)

   

그럼 우선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를 계속 해 볼게요 :)

   

   

#. 1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사실 가성비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메뉴판이 1번이라고 할 수 있죠!!

전체적으로 상당히 가격이 저렴합니다. :)

  

위치는 삼방동 시장 근처에요

   

   

약간은 오픈 주방이라 지나 다니면서 요리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요 메뉴들은 최근에 추가된 메뉴인가봐요!

메뉴판에는 안보이던 녀석들입니다. :)

   

   

   

가게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넓고 창문이 크게 크게 뚫려있어서 전망이 좋아요!

창문 때문인지 더 넓어 보이네요

   

   

#. 2 탕수육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탕수육 작은 거 + 잡채밥 + 짬뽕을 시켰습니다.

   

   

   

   

   

   

교동 짬뽕 아시나요?

교동짬뽕에서 파는 탕수육과 비슷한 맛이 났어요!!!

제 입에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교동짬뽕 탕수육과 비슷하면서 가격은 더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탕수육이 가장 먼저 나왔기 때문에

둘 다 탕수육 삼매경에 빠졌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양파, 양배추가 나왔습니다.

   

   

   

   

   

탕수육 한입 배어 물어봤어요

속의 고기가 보이시나요?

겉 튀김옷 두께도 저정도입니다.

맛도 괜찮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3 잡채밥

   

   

이번에는 잡채밥입니다.

짬뽕보다 잡채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그래서 이것도 둘이서 같이 먹었어요!!

   

   

   

   

잡채밥과 더불어 짬뽕 국물도 줍니다.

짬뽕을 같이 시켜서 그런지

아니면 원래 잡채밥용 짬뽕국물을 이렇게 주는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오늘 먹은 요리 중에 가장 좋았습니다.

   

   

   

잡채밥에 부족한 점이 딱 한가지가 있는데

조금 느끼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근데 그걸 같이 주는 짬뽕 국물이 완벽하게 커버했어요!!!

잡채밥과 국물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완전 만족!!!

   

   

   

#. 4 짬뽕

   

늦게 나온 짬뽕의 모습입니다.

사실 제가 잡채밥에 홀릭한 상태였기 때문에

나오자 마자 바로 사진을 못 찍었어요

   

몇 젓가락 한 후에 사진을 급하게 찍음 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짬뽕 매워요!! 매운 것 못 드시는 분께서는 주의하세요!!!

매운맛 조절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전체 상차림의 모습입니다.

좀 너저분해 보이지만, 다들 이렇게 드실 거라고 믿어요!!

그러니 너무 지저분하게 안보셨으면!!! :)

   

#. 관련 글

가성비 좋은 창원 도계동 봉평 메밀국수 집 다녀왔습니

- 창원 소답동에서 수구리국밥 먹고 왔어요

장유맛집)국수가 맛있는집 국수마을 다녀왔어요

   

짬뽕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가장 많이 사먹는 메뉴입니다.

제가 가본 중국집 중에서는 손에 꼽히는 집이네요 가격 + 맛을 포함했을 때요!!

(저는 가격에 조금 더 비중을 두는 편입니다.)

초심 변하지 말고 계속해서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다음에 다른 메뉴 먹으면 또 글 적어볼게요!! 재방문의사 90%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