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브즈 템트리(폭딜의 원조)입니다.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랜만에 리그오브레전드의 공략을 적어 봅니다.

원래 원거리 딜러를 좋아해서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길 때면 주로 하단 라인을 주로 갔어요

   

그러다 보니 이 원딜 저 원딜을 많이 해봤답니다.

제 생각에는 여러 원거리 딜러 중에서 그레이브즈 만큼 화끈한 원딜도 없는 것 같습니다.

   

같이 하단 레인으로 가는 서포터와의 호흡만 조금 맞으면, 상대편 원딜이나 서폿의 체력이 가득 차 있어도 원 콤보에 보내 버리는 맛이 있어요.

   

이런 손맛 때문에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즐겨 하는 원거리 딜러 챔피언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위의 사진은 그레이브즈의 여름 스킨 일러스트와 엑스맨의 휴잭맨 사진입니다.

싱크로율 100%로인듯 해요 :)

   

그럼 남성미와 폭딜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그레이브즈의 템트리 공략을 시작해볼게요

   

1코어는 야만의 몽둥이입니다.

첫 번째 아이템으로 야만의 몽둥이를 간 것은 두 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1) 가격대 성능비를 최대한 생각해서 빠르게 템트리를 올린다.

2) 방관 그레이브즈로 성장해서 스킬 데미지를 올려서 한방에 주는 데미지 량을 생각한다.

   

이 두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첫 번째 템은 야만의 몽둥이로 가서, 요우무의 유령검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세요.

   

그리고 항상 요우무검의 사용효과를 생각해주셔야 해요.

생각보다 사용효과 시간이 빠르게 돌아오기 때문에 싸움이 붙으면 늘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2번째 아이템은 광전사

이 아이템을 제외 하면 공격 속도, 그리고 이동속도와 관련된 아이템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2번째로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첫 번째 템트리가 완성이 될 때쯤이면 하단 레인전이 거의 끝나갈 시점이기 입니다.

   

이렇게 레인전이 끝이 나면 이동을 할 경우가 부지기수로 생기기 때문에 대부분의 원딜러는 2번째로 신발을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3. 최후의 속삭임

정식 두 번째 공격아이템은 최후의 속삭임 입니다.

다른 원딜러들과는 다른 부분이기도 합니다.

빠르게 스킬 데미지를 올려서 탱커들에게도 충분한 데미지를 입히고, 방어력이 낮은 미드나, 적 원딜, 서폿에게 악몽과도 같은 데미지를 주기 위해서는 최후의 속삼임을 가주시는 게 좋아요

   

4. 피바라기 입니다.

4번째 아이템으로 피바라기나 무한의 대검 중 원하는걸 가셔도 상관은 없지만 저는 피 바라기를 선호합니다.

그레이브즈의 경우에는 사정거리가 조금 짦다보니 다른 원거리 포지션에 비해서 적에게 노출 되는 빈도수가 많습니다.

그래서 딜과 생존을 한번에 챙기기 위해서 피 바라기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무한의 대검을 올리는 템트리를 저는 더 좋아해요

   

   

마지막은 스태틱의 단검

마지막으로는 모자란 공속을 보충하기 위해서 스태틱의 단검을 올려주세요.

유령무희도 좋지만 그레이브즈는 후반에 갈수록 움직임이 좋아지기 때문에 적당한 공속만 있으면, 스태틱 단검의 고유지속효과와 아주 궁합이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유령무희 보다는 스태틱의 단검을 더 선호해요. 가격도 더 저렴해서 템트리를 완성하는 시간도 더 빨라집니다.

이상으로 남자의 챔피언인 그레이브즈의 템트리 공략을 알아봤어요

그레이브즈는 쉽고 강한 대표적인 원딜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략을 쓰다 보니 게임이 하고 싶어지네요. 어서 빨리 소환사의 협곡에서 원콤으로 적들을 녹이러 가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