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이렇게 사용해봐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할 까 합니다. 

바로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입니다. 


PDF파일을 한글 파일로 쉽고!! 그리고 간단하게 편환시켜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해서 받을 것이기 때문에 

무료 프로그램이라는 점도 함께 말씀드리고 싶네요.


사실 저는 변환 사이트를 통해서 종종 PDF 파일을 변환시키곤 했는데요.

생각보다 변환 성공률이 좋지 않아서요

그래서 프로그램을 찾게 되었고,

아주 깔끔하게 변환되지는 않지만, 약간의 수정만 거치면 괜찮게 변환이 되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

서론이 오늘도 무척이나 깁니다. ㅋ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1. 유튜브 영상으로 다운로드와 사용법 알아보기!!


일단 제가 오늘 포스팅에 담아놓은 내용은 전부 이 영상에 음성 설명과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영상을 보실 수 있는 여건이 되시는 분들은 영상을 보시는게 이해하시기 편할거에요!!

그럼 아래에는 사진과 글로 설명을 계속이어나가볼게요 :)







2. 사진과 글로 변환 방법 설명하기

1)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합니다. 

2)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을 사용할거에요!!







1) 네이버 자료실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2) 우측 상단에 무료 다운로드가 보입니다. 찾으셨나요?







1)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금방 다운로드 받으시고 바로 실행해 주세요. 


2) 저는 크롬이라는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하단에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표시되는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쓰시는 분들은 화면 가운데 

다운로드 받는 파일이 나타날거에요. 

바로 실행시켜주세요. 






1) 설치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계속 다음다음만 눌러주셔도 되요 :)


2)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







끝났죠?

마침을 눌러볼게요 :)







1) 바탕화면을 보시면 이렇게 

아이콘이 생성된걸 볼 수 있습니다. 

ezPDF 에디터입니다.





1) 첫 실행을 시키면 바로 PDF파일 열기를 할 수 있습니다. 

2) 여기서 바로 우리가 변환시킬 PDF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1) 그런 후 왼쪽 상단을 보시면 메뉴바가 있습니다. 

2) 여기서 

[파일 - HWP로 저장]

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끝!!







1) 이렇게 다른형식으로 저장이라는 창이뜨고

시작과 끝 페이지의 장수를 확인하신 다음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만 눌러주시면 끝입니다. :)



#. 관련 글


이상으로 PDF 한글 변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의 소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가 영상과 글, 그리고 사진을 함께 첨부했지만, 

제 모자란 필력, 또는 영상 기술로 인해서 이 글이 이해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제 글 하단으로 댓글을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빠르게 확인하고, 같이 고민해서 해결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글이 부디 도움이 되서 원하시는 변환을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네요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