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파스타 만들기-초간단 레시피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크림파스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사실 제가 그렇게 요리를 잘하는게 아니라서 

요리나 레시피 포스팅 할일은 절대 없을꺼 같았는데

이렇게 올리게 되네요!!

이번에 소개할 크림파스타는 제가 만든거 아니에요!!!

요리

오늘의 레시피 

크림파스타 만들기!


제가 만든 요리가 아닌 친구가 만드는거 옆에서 사진찍어가면서 

물어가면서 레시피를 알아내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마침 밥해준다길래!

블로거 본능이 솓아나서 카메라 들이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초간단 크림파스타 만들기 시작합니다.!!


1. 재료를 준비 하자.



준비할 재료도 무척이나 간단합니다. 

1) 스파게티면

- 저희는 스파게티면도 균일하지 못했어요 먹다남은거 다 끌어모으기!!

2) 크림파스타 소스

3) 치즈

4) 우유

끝입니다. 

기호에 따라서 소스만들때 각종 야채나 베이컨 등을 넣어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그런거 없이 그냥 우유에 파스타소스, 그리고 치즈로 마무리 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목처럼 간단한 크림파스타 만들기 입니다!! ㅎㅎ



2. 물을 끓이자.

첫번째.


일단 파스타면을 끓는물에 끓여 줍니다. 

Tip

참고로 면을 삶을때 소금을 넣어주면 글루텐이 빠져나오지 않아 

좀더 탱탱한 면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면이 보글보글 잘 삶아지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요렇게 삶아지는 동안 레시피 2단계로 들어가봅니다. 



2. 크림파스타 소스를 만들자

두번째 

물이 끓고 있는 사이 또다른 후라이펜에서 소스를 준비해 봅니다. 

간단합니다. 

후라이팬에 크림파스타 소스를 붓고 치즈를 넣고 우유를 부어주면 끝입니다. 


- 보통 우유 + 휘핑크림으로 소스를 만들면 우유의 양을 조절해가면서 졸여야 하는데 

저희는 처음부터 시중에 나오는 크림파스타 소스를 가지고 시작하기때문에......

굿보이

그냥 구입한 소스를 붓고 

양 늘리기 용으로 조금만 우유를 넣어주시면 되요!





위의 3장의 사진은 일렬의 과정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크림파스타 소스 + 치즈가 후라이펜에 올라간 상태입니다. 

아직 우유는 투하 전입니다. 

(사실 우유를 안붇고 소스 그 자체만 쓰셔도 되지만 저희는 양 늘리기의 목적으로 ㅎㅎㅎㅎㅎ)


크림 파스타소스 + 치즈 + 우유를 부어준 상태입니다.



3. 면은 차가운 물로!

 

세번째 단계는 면을 찬물에 행궈주세요!!!

파스타 면이 익었는지 확인해볼려면

벽에다가 던져서 딱 달라붙으면 잘익은거라고 하던데....

해보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쉽다.

우리집도 아니고 딱 좋은 찬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이제 두가지를 비벼주세요!

이제 끝이 보입니다. 

이제껏 준비한 면과 소스

이 두가지를 쉐키쉐키 해주시면 돼요!

약간 졸인다는 느낌으로 불위에서 

쉐키쉐키 렛츠고 파티~

-_-;;;;

슬퍼3

죄송합니다. 다되간다는 생각에 흥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장에서 이쁜 그릇을 준비합니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가 좋다고 했죠 

우리는 음식이 안이쁘니 담는거라도 잘담아야 합니다. 




예쁘게 담아줍니다. 

흥분한 나머지 카메라가 춤을 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초간단 크림파스타 완성

네!!

드디어 완성!!!

기호에 따라서 각종 향신료를 뿌려주시는 것도 좋아요!

흔하게 구할수 있는 향신료는 후추!!!

통 후추 막 가는거...그런거 없으니 우린 보통 후추로..


이상으로 초간단 크림파스타 레시피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간단하지만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준 

노군에게 이 포스팅을 바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