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턴 중에서 사이드턴을 배워보자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수영에 관련된 간단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막 수영을 잘해서 가르쳐 드리는건 아니라는 점!!

미리 알려드릴게요!!ㅋㅋㅋㅋ

(갑자기 올라가는 신뢰도!!)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수영선수 정다래씨가 나와서

수영강습을 한적이 있습니다.  

거기서 수영 턴을 가르쳐줬는데 한번에 쏙 이해되고,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짤방과 캡처화면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

그럼 어떻게 사이드턴을 익히는지 같이 볼게요 :)

























#. 관련 글


이상으로 정다래 선수에게 배워보는 수영 턴 중에서 사이드 턴에 대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손왔다!! 다리왔다!! 사이드!!!! 

어때요? 참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있으면 바로바로 가져오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시고, 수영도 열심히 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