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여행블로거 모집 이벤트 응모!!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대박 이벤트 하나를 알려드릴려고 해요!!!

제가 가장 많이 이용했던 항공사 중 하나인 에어부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괌과 세부를 여행하고 여행 기행문을 작성해줄 블로거들을 찾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와우!! 좋아라!!

여행을 자주하고 글 적는것,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 블로거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해요! :)

물론 저도 참여할 생각입니다. 

그럼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더 이해하시기 편할거에요!!

참여할 수 있는 링크 정보도 아래쪽에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자기 PR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왜 초코팡팡 (내입으로 아이디 말하니 왠지 부끄럽...)이 이벤트에 당첨되야 하는가!!!


자기 PR 시작



1. 나름 방문자가 많은 블로거 입니다. 

(내 입으로 말하니 또 부끄...)

홈페이지 옆에도 나와있지만, 하루 방문자가 많은 편입니다. 

적으면 4000명~ 많은 날은 만명은 조금 넘습니다. 

이는 제가 매일 매일 올리는 글들이 

언제나 많은 사람들과 교류를 하고 있다는 실질적인 확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여러 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 사이드바를 보시면 연결되어 있는 페북 페이지입니다.)


: 여러 SNS를 하고 있습니다.  

이 SNS를 통해서 제가 쓴 글들이 여러 경로로 퍼져나가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벤트에 당첨이 되서 글을 쓸때, 에어부산을 위해서가 아니라 

저를 위해서라도 많은 플랫폼으로 글을 알리기 위해 퍼트립니다. 

왜냐하면 블로거는 방문자수에 기쁨을 느끼거든요 ㅎㅎ) 


제글은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등의 모바일 검색으로 뻗어나갑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가진 가장 대표적인 SNS 커뮤니티는 페이스북 페이지 입니다. 

제 블로그에도 연결이 되어 있는 이 페이지의 경우에는 

이번 에어부산 이벤트 종료일인 3월즘엔 7만명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활의 꿀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todaygoodtip/






3. 글을 쓰고, 말을하며, 사진찍기를 좋아합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경력은 4년차이며,

본 직업의 특성상 말을 하는 직업이고, 글을 쓰는 직업이라서 

이렇게 사진찍고, 글적는 시간들을 무척이나 좋아라해요 

장점은 크고, 눈에 띄게 적으며, 

굳이 단점을 언급해야할땐 

장점같은 단점과, 그럴수도 있겠구나 라는 이해를 동반하는 글쓰기 솜씨도 가졌습니다. 

또한 아버지가 사진기사로 일하셨기 때문에 사진과 아주 가까운 편입니다. :)

고화질 렌즈도 많고요 

이건 뭐 당첨되기 전까지 증명하기가 어렵겠네요 ㅎㅎㅎ 




4. 여자 친구는 여행의 달인 + 저는 사진과 글쓰기의 달인


여여 커플도 좋지만 가장 달달한 사진은 남녀 커플이겠죠. 

그리고 블로그 주인장은 남자입니다.

하지만 저의 여행광인 여자친구를 주 모델로 쓸 예정이라서 

칙칙한 남자 모델은 적은 출연 분량만 가지고 있다는점!!

그러니 안심하세요!!  :)


또한 둘다 얼굴만 나오는 사진은 그렇게 많이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적당한 수량의 커플 사진, 그리고 현지 풍경이나 물건 또는 장소 사진 위주로 쓸 예정입니다. 

(주구장창 얼굴사진만 찍지는 않는다는걸 어필해 봅니다. !!!)


또한 여자입장에서의 여행과 에어부산을 이용하면서 느낀 장점을 알수 있으며

남자 입장에서도 알수 있고, 또 커플입장에서도 알수 있는 총 3가지의 다른 시각이 존재합니다.!!

뭔가 억지 같지만, ㅎㅎㅎㅎㅎ

이것또한 남녀 커플의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길고긴 PR을 마칩니다. :)

꼭 당첨되서 에어부산과의 좋은 추억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