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게이트 전체 과정 요약 정리(유머스럽게)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최순실 게이트 전체 과정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하나 따지면 아주 복잡하고 얽혀 있기 때문에 최대한 쉽게 풀어 쓴 자료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전체적인 화법이 장난스럽게 적혀있기 때문에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요.

   

화법은 장난스러우나 내용은 팩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 시국을 정리하는데 아주 도움이 될 듯합니다.

그럼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게이트 전체 과정 정리본을 보실 게요.

   







   

#. 관련 글


   

이상으로 최순실 게이트 전체 과정 요약 정리를 해봤습니다. (유머 VER.)

휴 생각보다 긴 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아마 20~30년 뒤에 우리 학생들은 근현대사로 이때의 사건을 배우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재미있지만 생각보다 복잡한 과정 때문에 아이들이 어려워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거의 국사 과목의 조선시대 붕당 정치보다 어려운 듯한 ㄷㄷㄷㄷ ㅋㅋㅋㅋㅋ

탄핵 기념으로 이렇게 글을 찾아서 올려봅니다.

또 좋은 글 있으면 찾아서 가지고 올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