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은꼴연예인찾기 해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여러분들은 평소에 누굴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으시나요?   

저는 어릴 때는 사람을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요즘은 바다 생물 닮았다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   

어떨 때는 볏집 닮았다는 소리도 들어봤어요.

   

예전에 닮은꼴 어플이 처음 나왔을 때 사용을 해봤는데 그때는 호박 닮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재미를 위해서 무생물도 나온다고 소리는 들었지만 역시 충격은 충격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무생물은 제외하고 오로지 연애인과 비교를 해주는 사이트를 찾아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진으로 얼굴을 인식해서 닮은꼴 연예인 찾기를 해주는 사이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1. pictriev 사이트로 가자.

   

검색사이트를 통해서 [닮은꼴연예인찾기]라고 입력을 하시면 제일 상단에 나와있는 사이트 입니다. 이곳에 접속을 한 다음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 하면 자신의 나이와 닮은 연예인을 찾아주는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볼 수 있는 첫 화면입니다.

화면 중간쯤에 이미지를 올릴 수 있습니다. [Upload] 버튼을 눌러서 직접 사진을 올려도 되고 인터넷에 올라가있는 사진의 주소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둘 중에서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요.

   

   

2. 제 얼굴을 올려봅니다.

   

   

제 옛날 증명사진을 올려서 닮은꼴 연예인 찾기를 진행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얼굴특징은 98%확률로 남성이라고 나오네요. 나이는 23세로 나옵니다.

사실 사진도 옛날 거고 포토샵처리를 햇기때문에 이런 결과가 나오는 듯해요.

   

아무래도 머리스타일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10명의 연애인중에서 대부분이 비슷한 머리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일 비슷하다고 나온 [사쿠라이 쇼]라는 연예인을 모르기 때문에 검색을 해봤습니다.

   

   

   

아 가수 아라시 그룹의 멤버였군요.

우리나라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본 연예인분들도 비교대상으로 나오는 듯 합니다.

예전에 무랑 비교되고 볏짚이랑 비교하던 어플에 비해서 상당히 후한 닮은꼴 연예인 찾기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재미로 하는 거니까 무조건 잘생긴 연예인분들 나와주는 것 같아요.   

   

 

 

다른 사진으로 해봤습니다.

이번에는 이마가 조금 드러난 사진으로 했습니다.

   

그랬더니 원빈! 2%

2프로면 얼굴에 묻어있는 저 피가 닮았다는 건가……

   

하지만 케이윌님도 1% ㅋㅋㅋㅋㅋㅋ

   

사실 닮은 연예인이 없나 봐요. 제일 닮았다고 뽑는 닉쿤님도 7프로 닮았대요.

닉쿤 이마의 가로세로 1센치 부분이 닮았나 봅니다. :)

   

   

   

   

개인적으로 니카지마 겐토분 얼굴이 맘에 들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아 저 사진이 못 나온 거군요. 상당히 잘생기신 분이네요. 감히 맘에 들어 해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이상으로 닮은꼴연예인찾기 사이트를 이용해봤습니다.

어때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여러분들도 심심풀이로 한번씩 해보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러면 다음에도 재미있는 글감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