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자인 세계정상 1위 달성 축하 포스팅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저에게는 아주 유명한 스포츠 선수분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바로 김자인 선수입니다. 

김자인 선수를 잘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김자인 님은 암벽등반 선수입니다. 

한마디로 소개하면 암벽등반계의 김연아쯤으로 소개 할수 있겟네요 

2004년도에 데뷔한후에 06년도 부터 슬쩍슬쩍 조그만 대회우승과 국제대회 수상을 시작하더니 10년도 부터는 뭐 그냥 계속 우승입니다. 

자세한 수상내역은 네이버 인물 프로필을 참조해주세요.


김자인 선수는 제가 개인적으로 김연아님 다음으로 좋아라~ 하는 여자 스포츠 스타분이십니다. 

사실 김연아님은 이젠 범접할수 없을 정도로 유명해서 

개인적인 호감으로는 김자인분이 원탑!!!!!

좋다 좋구나~

홧팅2하트3


언젠가 2010년인가 그때 김자인님에 대한 기사를 처음 접했던거 같습니다. 

암벽의 김연아를 만나다. 이런 타이틀의 스포츠 기사였는데 이젠 오래되서 기억조차 잘안나네요

잠시만요 찾아오겠습니다. 



<암벽 여제 김자인 리드부문 세계랭킹 1위로 1시즌 종료> 

라는 타이틀의 12년도 기사였네요!


김자인님의 관련기사를 포스팅을 위해 다시 한번 쭈욱 찾아봤습니다. 

뭐 꾸준히 1위 1위 1위 1위 입니다. 가히 실력적으로는 독보적이십니다. 

암벽의 김연아 라고 불릴만 하죠?


하지만 

실력에 비해서 암벽등반이라는 스포츠 자체가 유명세를 타지 못하다 보니 

국내에서는 그렇게 김자인님이 유명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그래도

 해외에서는 인기가 많은 종목이라서 요즘에는 인정을 많이 받고 있어요!

우리 김자인님 광고도 찍으시고 점점 인지도도 상승중이십니다. 

기쁘다 기쁘다 내 김자인 유명해진다.!!

슈퍼맨


꼭 운동이 아니더라도 한가지에 집중하는 모습

매력수치가 쭉쭉 올라가게 만드는 요인인거 같아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스타 김자인!!

1위 축하드립니다. 

얼마전 수술후에 국내대회에서 1위하신것도 축하드려요!

여러 사진을 조금 감상후에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



요사진 좀 귀여워요 

사진찍는거에 아직은 어색해서 왠지 티가 다나는 사진

그래도 귀엽!


이런 사진 좋다. 

김자인님 운동하시는군요 

뒤에 남자분 등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작고 이마 이쁜 사람들이 모자도 잘어울리는거 같음

김자인님 이쁘시다.

마무리는 내가 제일 좋아라 하는 사진으로 한컷 쨘!

이제 국내에서는 요정도만 떳으면 좋겠어요!

나만 좋아라하게!!ㅎㅎ

14년도 기준 월드랭킹 1위 축하해요!

어서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하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