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야식)짜파게티 범벅 작은거 먹었어요!!black-bean-sauce noodles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절대 야식을 먹지 않겠다고 다짐을 했었지만 쉽사리 지켜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도 먹었습니다. 

벌써 5개월사이에 몇키로가 쪄가는지..

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짜파게티 범벅!! 입니다. 

그냥 편의점에서 작은 짜파게티 한개 사왔어요

큰걸 먹을수도 있지만...그래도 양심은 있는지라...

(나중에 밥말어먹고 김치 곁들어 먹은건 안비밀입니다..)


1. 겉모습 

외견은 이렇습니다. 

귀여운 어린 동자 캐릭터가 

짜파게티를 한손에 들고 (피자같기도 하지만..)

그리고 오토바이를 타고 있습니다. 

헬멧도 없고..한손운전에 미성년자 같은데...

님 면허 취소요...

죄송...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 내부 모습


내부 과립스트에도 

캐릭터가 여전히 보입니다. 

귀엽긴하네요 



전 요리를 잘못하니까 

조리법에 쓰여진 대로 합니다. 

뚜껑을 화살표까지 개봉해서 

면위에 스프 뿌리고!!물을 표지선 까지 부은 다음에!!!

4분!! 기다린후 비벼서 드십시오!! 라고 되어있기 때문에 그대로 해보겠습니다.





3. 조리시작!


짜파게티 범벅을 조리법대로 따라 해보겠습니다. 

사실 조리법이랑 살짝 다르게 했는데

기억이 안나요!!!

표지선 보다 살짝 적게 한듯!


그러나 

내손은 표지선을 넘기고...

간단한 요리인줄 알았지만 

음식은 산으로 가는중입니다...



이렇게 된거 5분을 기다린다.!!!

물이 많을때는 오래 기다려 주는 나만의 이상한 방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슬퍼2

이래서 요리를 못하나봐요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국물이 왠지 많은듯하지만

그건 보시는 분들의 착각일꺼에요!!!


이렇게 면발이 탱글탱글!!!

뭔가 라면같은 짜장면이 되었지만 그래도 성공!!!!

전 원래 국물좀 많게 해서 

저기에 밥을 조금 넣어서 비벼 먹어요!!!

그래서 김치랑 해서 호로로록 같이 먹으면 맛있는 짜파게티 범벅이 된답니다. 

이상 오늘의 야식 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