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카카오통장 카카오카드까지 발급 완료했어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우리은행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카카오 통장이랑 카카오 카드 발급 받았어요!

내가 받은건 아니고 

우리 마마님께서 발급받고 나에게 주었답니다. 


너에게 하사하니 니가 관리하거라!!

돈은 내가쓰겟다!!

뭐 이런 갑을관계...


여튼 너무나 이쁜 카카오통장!!

귀여워요 짱짱 귀여워요!!


요렇게 카카오통장이랑 카드랑 한세트에요

카카오톡 캐릭들이 한가득이나있어요!!!

자세히 보면 통장에는 무지가 통장을 들고 있고

카드에는 무지가 카드를 들고 있답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통장을 발급받는데 준비물은 딱히 필요없고

신분증만 있으면 되요!!

신분증 들고 다같이 우리은행으로 고고싱~


작년에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우리뱅크월렛카카오통장의 특징


첫째 귀여운 외형

둘째도 귀여운 외형

셋째도...ㅎㅎㅎㅎㅎㅎㅎㅎ

입금과 출금만 되는 기능면에서는 조금 단촐한 통장입니다.




이건 뒷면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완전 귀엽지 않나요?

앞면은 앞면이라고 얼굴나오고

뒷면은 이렇게 뒷모습을 그려넣다니!!!

디자인적으로는 100점을 주고 싶어요!!

뒷태 너무 이뻐요



이건 카드의 모습입니다. 

카드도 귀엽!!

귀엽 너무나 귀엽!!




일단 공동통장으로 만들어본 우리은행 카카오통장입니다.

이런생각을 하고 이렇게 만들어서

선물해준 우리마마님 너무너무 감사해요!!!

우리 차곡차곡 모아서 여행갑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