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부산 주말데이트 숯불갈비와 손세차 했어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날을 보내고 왔습니다.

조금 늦잠으로 시작한 일요일
부랴부랴 씻고
남산 터미널로 향했어요

늘타던 버스랑은 다른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그렇게 57번? 54번?인가?
여튼 버스를타고
가는길에는 얼마전부터 보고있는 기생수 만화를 보면서 이동을 했어요

버스를 내리니 기다리고 있는 내님ㅎㅎㅎㅎ

같이 부산에 넘어와서
숯불갈비집을 갔어요



외식1번지?
뭐그런 이름의 음식점이었어요

상당히 큰 가게였어요
숯불갈비집 같지않게 상당히 고급스러운 가게였어요

점심특선이 아니면 조금은 비싼가격!

점심특선이었지만
너무나도 맛있던 고기들



파프리카도 구워서 먹었어요
냉장고를 부탁해 라는 프로에서 나온 팁인데
파프리카는 구워서 먹으면 더맛있다는 사실!
ㅎㅎㅎㅎㅎ

요렇게 맛있는 점심을 먹고
간단한 커피를 먹었지요



더치커피를 먹었어요

차가운 물에서 한방울씩 받아서 먹는것이 더치커피래요!
ㅎㅎㅎㅎ

달콤한 초코케익이랑 같이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아쉽다ㅎㅎ

여기 이집 좋은듯 해요

자주가자고 해야겠어요


전 커피를 안좋아하는데
여기 더치커피는 맛있더라구요
맘에들었음!

그리고 나서
손세차하러갔어요

처음해봤던 손세차
같이 처음하는게 많군ㅎㅎㅎ
500원짜리 동전을 이용해서
하더라구요
힘이들어서 사진찍을 여유가 없었나봐요

찍은 사진이 없네요

이렇게
즐겁게 같이 세차를 하고
집으로 가는길입니다

하루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짦은데
즐거운하루였던건 분명한듯ㅎㅎㅎ

이제는 집가는 98번 버스안
다들좋은 하루보내셨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