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도청 버스정류장 노선도

안녕하세요
초코팡팡 입니다.
오늘은 김해를 가려고 경남도청앞에 와있어요
원래는 차를 타고 갈려고 했는데
제가 멍충이짓을 해서 못타게됬어요

경남도청 앞 버스정류장 노선 안내표에요
ㅎㅎㅎㅎㅎㅎ
자주오는곳이 아니라서 한번 찍어봤어요
생각보다 많은 버스들이 지나가네요
도청이라 경유지를 많이 설정해놓았나봐요

아 그냥 처음부터 목이 좋은곳에
도청을 지었겠네요

날이 무척이나 좋아요
구름도 이쁘고ㅎㅎㅎ
그래서 한컷찍어봤어요
주말입니다
다들 좋은시간 보내세요
야외활동하기 편한 날씨에요
얇은옷 입어도 될듯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