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클래식 나일론 커플운동화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오늘은 자랑질 포스팅입니다. 

신나2

커플신발을 맞췄어요!!!

우리 님이 주신 깜짝선물!!!

리복 클래식 나일론 커플운동화에요!!

올레 올레~ 좋구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우리집으로 택배가 온다고 했을때 

그택배가 이 운동화일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박스부터 볼께요!!!



△▲△

박스부터 이뻐요!!

뭔가 그냥 이쁨요 

네모반듯한 일반적인 상자이지만 

평소에 별관심없던 리복 브랜드였지만 

어찌나 이뻐 보이는지 

ㅎㅎㅎㅎㅎㅎ




△▲△

박스를 열자 얼굴을 드러낸

이쁜 우리 리복 커플운동화


이걸 고르기전에 사진으로 봤는데 

사진보다 실제로 보니까 더이뻐요!!



△▲△

요렇게 정면모습입니다. 

흰색끈이랑 파랑색 끈이 있는데 

파랑색을 할까 생각중이에요 





△▲△

옆모습도 이쁘게 생겼어요!!!

아마 제가 신으면 볼이 좀 넓어져서 덜이뻐지겠지만

커플운동화 자체로는 상당히 이뻐요

색깔이 흰색 하늘색의 조합이라서 

제가 딱 좋아하는 색배합!!

빨간색도 이쁘긴하지만 ㅎㅎ




△▲△

보시다시피 

굽도 어느정도 있어서 

쿠션감도 있고

나 키높이도 되고 -ㅁ-!!!

좋다좋다

ㅎㅎㅎㅎㅎㅎ




△▲△

바닥모습!!!

아직은 새운동화임이 틀림없는 

닳지않은 바닥입니다. 



△▲△

신발을 신어봤습니다. 

줄은 흰색과 파랑색 두개다 해봤어요 

어느게 이쁜지 잘모르겠어요 

흰색은 무난무난하고 

파란색이 좀 눈에도 띄고 이쁜것같은데!!! 뭘로할지 고민이네요 




△▲△

개인적으로 볼이 좀 넓다보니 

신발 길들이는데 좀 걸리는 편이에요 

그래서 딱히 편하게 신는 신발도 잘없긴하지만 

요건 좀 푹신푹신해서 조금만 길들이면 편하게 신고 다닐꺼 같아요!!!


나중에 요거신고 

나들이 가서 따로 포스팅한번 할께요!!!

나름 염장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하트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