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콘서트 예매 후기라고 적고 전쟁이라고 읽는다.

안녕하세요 초코팡팡입니다. 

사실은 빅뱅콘서트고 뭐고 관심 없었어요 

그냥 부탁받은거라서 예매 노하우 이런것도 찾아보지도 않았고요 

그냥 시간맞춰 들어가면되지.. 뭐이런생각이었죠


빅뱅...

당연히 좋아는 하죠 

제 대학시절을 같이 보낸 아이돌인데 

좋아는하고 인기있는 아이돌인줄은 알았는데 이정도인줄은 몰랐어요..

아 겪고나니 왜 예매전쟁이라고 하는줄 알겠어요



처음에는 검색사이트에서 들어가면 지마켓이나 

11번가나 인터파크 뭐 이런 사이트 들 아무데서나 

예매가능할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검색해보니 오직 G마켓에서만 가능!!!!


처음엔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게 비극의 시작이었어요


전국의 빅뱅팬들이 

한날 한시에 

지마켓 한 사이트의 한 페이지 안에 

모인다는걸 생각도 안했죠


결국 

예매당일 

트래픽 폭발!!!!!!!

도와줘


△▲△

별생각없이 누른 예매하기 버튼..



누구는 저 예매하기 버튼을 최적으로 누르기 위해서 

초시계가 아니라 전화국에서 10초 단위로 불러주는 시간에 맞춰서 누른다는 후문까지...



△▲△

돌아오는말은 

고객님 죄송합니다..

....................

..........

아니 좀더 죄송안해도 되니 

우리 홈페이지에 접속만 좀 시켜줍시다...



△▲△

그날 제가 클릭한거 직접 찍어봤어요

아무리 불러도 대답없는 

우리의 지마켓 홈페이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괜히 빅뱅콘서트 예매라고 적고 전쟁이라고 읽는게 아니었어요


△▲△

2일동안 진행된 예매였지만 

첫날에 이난리를 겪고 나니 둘쨋날도 엄두가 안났어요

뭐 둘째날도 시도했지만 

별반 다를것없는....


결국은 예매 실패...

ㅜ_ㅜ

부탁받은거라 왠지 더 미안했던 빅뱅콘서트 예매 후기 였습니다. 

빅뱅콘서트 예매 성공하신분들

너무 부러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